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포항 오광장 오리고기 맛집 행복한오리

by 안녕삐에로 2018. 11.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이번에 와이프를 데리고 오리고기를

먹으러 다녀왔어요~!

포항 오광장쪽에 있는 행복한 오리입니다.

예전에 회사에서 노조에서 주최하는

회식을 여기서 했던 기억이 있었는데요~

참 괜찮았어요~!

위치는 포항 오광장쪽에 전자랜드

바로 옆~! 입니다.

한국관이랑 롯데마트쪽에서

더 내려오시면 바로 있어요~!









주차장도 꽤 넓은편이구요~!

가격이 저번보다 조금 비싸지긴

했는데~! 그래도 이정도면 싸죠..?

아닌가..?ㅎㅎ 저희는 주물럭을 좋아

하는데 주물력이 22000원 정도면..

먹을만 하다고 생각해요 ㅎㅎ







앉아서 찍은 사진이구요~

2층도 있어요~! 자리가 엄청 많아요

회식해도 자리가 널널하니까..

엄청나게 넓죠??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고민없이..!!

바로!!! 생오리 주물럭 한마리를

주문했어요~! 








앞치마 하고요~~!

밑 반찬과 오리주물럭이랑

셋팅이 완료 되었습니다.

옆에 콩나물과 파절이 양파는

주물럭이 좀 익어서 양념이 나오면

그 밑에 같이 익혀 드셔도 맛있어요.












밑에 대파로 오리기름이

더 안빠져 나가게~막고..!

밑에 콩나물과 파 양파도 같이

익혀서.. 섞어줍니다. 사진을 다시

보는데도 입에 침이 고이네요...

또 오리주물럭하면 부추가

빠질 수 없겠죠???

부추를 엄청많이 주세요~!

마음껏 드셔도 안모자라요...!

이렇게 아~ 한입을 먹어봅니다.ㅎㅎ








이렇게 쌈에도 먹어보고~!

떡이 있었는데.. 딱 하나입니다..

사장님 떡을 더 넣어주세요 ㅠㅠ

너무 아쉽더라구요~! 떡도 양념이

베여서 아주 맛있어요!!








모아둔 오리기름으로

만든 볶음밥.. 역시 주물럭에는

볶음밥 입니다. 크~~ 부추와

김가루 콩나물 등등 ...

저희는 이 볶음밥도 정말

좋아합니다 ㅠ_ㅠ.. 

그리고 와이프가 밀가루 음식을

잘 안먹었는데.. 임신하고~!

엄청찾아요.. 특히 국수..

제가 좋아하거든요~~ㅎㅎ

그래서 잔치국수도 한그릇시켰어요.








이게 3000원이라니..!!

양이 엄청 많아요 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고

순식간에 다먹고~! 나왔어요.

역시 행복한 오리 

이사를 해서 좀 멀어지긴 했지만 

오리 주물럭이 먹고 싶을때 

다시 찾을거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