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경주 데이트, 시내와 황리단길

by 안녕삐에로 2018. 1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드디어 쉬는날 데이트를 ..

다녀왔습니다. ㅎㅎ 경주에

약속도 있고~! 그래서 와이프와

경주 시내도 둘러보고 요즘 핫!!

하고 뜨거운 황리단길도 다녀왔어요.

아침에 준비하고 움직여서 경주도착하니

1시쯔음.. 배가 고파서 먼저 찾은 곳

맘스터치 입니다~~! 











맘스터치 메뉴와 내부입니다.

저희는 싸이버거와 햄치즈휠렛버거

치즈감자를 시키고~~!







요렇게 점심을 때웁니다..ㅎㅎ

저녁을 맛있는걸 먹기 위해서

간단히 먹을려고 했어요~!

근데 먹다보니 배부른건 안비밀...

역시 맘스터치 햄버거들은 너무커요..















후식으로는 경주 신한은행 앞에

엔젤리너스를 찾아서~~! 

와이프 친구가 일하거든요~~!

또..빵이랑 음료를 시킵니다..ㅎㅎ

배부르다며~~ 저녁에 맛있는거

먹는다고 배 안채우겠다면서~~

이렇게 또 배가 엄청 부르기 시작

합니다.. 제가 또 다먹거든요..












황리단길은 대릉원 밑쪽에서 첨성대

가는 방향으로 길이 있고 골목이 있는데

여기를 황리단길이라고 부르더라구요~!

황남밀면이나  꽃길만 걸으새우같이 외부는

인테리어를 신경안쓴듯.. 낡은 분위기를 내고

사람은 북적북적 엄청 많아요.. 평일인데 

이렇게 많아도 되냐 싶을정도로~~!

여기 골목을 좀 많이 둘러다녀보니까

참.. 황리단길이 경주를 찾는 관광객들이

항상 거쳐가는 코스가 되다보니 밥집이든.

카페든 진짜 많이 생겼네요. 저희 어릴땐

이런게 없었는데.. 어느새 여기가 꼭 들러

야되는.. 그런 곳인데 누군지 모르겠지만

참 마케팅 잘했네요. 지금도 여러가지

음식점과 카페 등등이 엄청나게 생기고

있어요~~! 







ㅋㅋ얼굴은 모자이크..!

찍어달라고~ 말해서 찍은

사진입니다..ㅎㅎ















저녁시간에 와이프 사촌동생을

뭐 사줄까~ 뭐를 먹을래?? 

한참을 물어봐도 모르겠데요.

이 결정장애 녀석들............

그래서 일단 보문 가서 찾아보자~

하면서 가는도중 발견한 착한낙지.

그냥 낙지먹을래? 해서 좋다고..

낙지 먹자고 해서 찾아왔습니다.

내부랑 메뉴판은 이렇구요~~!

저희는 낙지볶음덮밥을 4인분

주문하고 파전도 주문했어요~~!









낙지볶음덮밥과 파전이 나왔습니다.

우와.. 낙지 엄청큰거로 요리하셨나봐요..

진짜 대박큽니다...

파전은 옆에 간장이 있는데 찍어먹고.

낙지는 밥에 비벼서~~!









이렇게~ 낙지가 커서 식감도 

괜찮고~~! 파전도 엄청크고~!

생각보다 맛있었네요 ㅎㅎ

저녁이라 그런지 홀도 조용하고~!

낙지 한마리가 인삼 1근이라는 그런

말도 적혀있고~ 낙지가 그만큼

좋은 음식이라고 말하는거겠죠??

스테미너에 좋다고하니~~!

이렇게 오늘 데이트를 끝마쳤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