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봉대박 선영이가 가르쳐준 봉골레 스파게티.

by 안녕삐에로 2018. 11.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어제 근무를 마치고 7시쯤 집에오니.

와이프가 데이트를 하고싶다고 

데이트 안한지 너무 오래 되었다고

투덜투덜투덜.. ㅋㅋ

생각해보니 안한지 오래 되긴했어요.

시내를 가도 다른 어디를 가도

딱 볼일만 보고 바로오고 그랫거든요.

임신초기라 조심을 하기도 해야되었고

오래 걸으면 힘들고. 뭐 핑계는 여러가지

있네요~! ㅎㅎ 그래서 원래는 환호동쪽에

어느 음식집을 갔다가 카페를 들리고 

할려고 했는데.. 문을 닫았더라구요..환호동

주민센터 바로 반대편이었는데 ㅠ-ㅠ

그래서 돌고 돌아 또 시내로 왔네요~!

둘이서 포항시내를 이곳저곳 둘러보고 

메뉴를 생각하고 있었는데..! 

선영이가 가르쳐준 봉골레 스파게티..!

여기가자~! 하고 바로 들어갔어요.

참.. 물론 흡연하시는분들 다 본인

스스로 돈을 주시고.. 담배를 구입해서

피시는거지만 진짜 길거리에 담배피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요. 피시는분도 물론..

어디가서 피냐, 내돈주고 피는데 라는

생각을 많이 하실건데 아기들도 많이

있고 담배연기에 예민한 사람들도 많은데

참.. 이런건 해결하기 어려운 방법이네요.

길거리에서는 안피웠으면 좋겠는데..

지나가면 항상나요. 안피는 저희에게는

별로.. 좋은 냄새는 아니거든요.

길거리 금연이라면 담배피시는 분들도

좀 그러실꺼고~ 참 어려운 내용이네요.

에휴~~ 속풀이는 이정도로 하고!!!









포항시내 봉골레 스파게티 입구입니다.

계단을 조금 올라가서 2층에 있는데요~!

오픈시간은 12:00에서 마감은 21:30이네요.








봉골레 스파게티 내부 사진입니다.

앉아서 주방장이 음식하는걸 볼수

있어요~~! 저렇게 오픈되어 있습니다.

내부는 깔끔~! 사장님 얼굴은 모자이크

했어요~~ㅎ 몰카는 아닙니다..ㅎㅎ







메뉴판입니다. 불고기가 다 떨어져서

불고기 들어간 종류는 안된다고 하시네요.ㅠ_ㅠ

그럼 불고기 빼고~ 고민을하다가

와이프가 매운거를 못먹으니까..

그냥 봉골레 스파게티를 좀 덜맵게

해달라고 하고~ 밥으로는 게살 새우 필라프

주문했어요~~!











이런 문구도 있고~~ㅎㅎ

네..!맛이있으면 블로그 올릴게요~!

근데 맛있을꺼 같은 느낌..ㅎㅎ








창가에 앉아서 밖을 보고 찍은

사진이에요~! 명승원 만두 반대편

건물입니다~! 높지는 않지만

그래도 눈요기 할 정도는 되네요~!ㅎㅎ








스파게티와 리조또가 나왔습니다.

리조또보고 우와~~! 예뻐요 ㅎㅎ

리조또 맛도.. 굿..!! 괜찮았어요~!

게살맛도 많이 나구요~! 진짜 게살일려나?

맛살은 아니던데.. 옆에 저 흰색소스?가

엄청 맛있었어요.

봉골레 스파게티는 처음에...

어?? 무슨 맛이지..라고 생각했는데

국물이랑 잘 비벼서 먹으니까 음..?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는데 

맛을 표현하면 어?.. 음..? 오...? 

이런느낌?ㅎㅎ 봉골레도 국물이..

대박.. 면도 잘섞어서 먹으니

맛있었어요..! 봉골레는 제가 

면을 다먹고 국물까지 다먹었습니다..







다먹어가니 주신 서비스.

아이스크림~! 감사합니다.

서비스도 좋고~ 맛도 좋네요.

와이프와 다음에는 불고기 들어간거

먹자!!하면서 나온 선영이가 가르쳐준

봉대박 스파게티.  구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