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맛집으로 유명한 포항시내 조방낙지

by 안녕삐에로 2018. 10.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에고~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

환절기 감기조심하세요~!ㅎㅎ

오늘은 포항에 웬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포항시내 맛집 조방낙지를

다녀왔습니다~! 저는 이 조방낙지를

몰랐는데~! 포항 토박이 친구가 알려

주더라구요~! 여기가 맛집이라고.

그래서 시내에 오면 가끔한번씩

들려요~! 맛이 괜찮아요..! 사람들도

많이 오는 편이구요~! 










조방낙지입니다~! 전메뉴 

포장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30년 전통에 원조! 라고 딱!!

적혀있습니다~! 위치가

시내에 딱 중앙에 위치한건

아니에요~!시내에서 우체국쪽으로

조금 걸어가시다가 나오는 첫번째 

블럭에서 바로 왼쪽?으로 가시면

조방낙지가 있어요. 저도 설명을

하면서 뭐라고 해야 될지 헷갈리네요.

찾아가라면 잘 ~ 찾아갈 수 있는데..ㅎㅎ







오래된 가게라서 심플한? 그런느낌은

없네요~! 방으로도 되어있고~! 

테이블도 있고~! 자리는 널널하네요.








메뉴. 참 간단합니다.

볶음을 먹을건지 전골로 먹을건지.

파전도 있고 사리도 당면과 우동사리가

있습니다. 낙삼도 있고 새우도있어요~!

저희는 메뉴를 고민합니다.. 2인분에 파전을

먹을지.. 아님 그냥 3인분만 먹을지..

한참을 생각하다 파전이 별로 안끌려서

그냥 3인분. 좀 넉넉하게 많이 먹자는 

그런 생각으로 시켰어요~~!












이렇게 반찬과 메인요리가

나왔습니다. 반찬 하나하나

맛이 .. Good !!! 반찬만 먹어도.

이 집이 맛집이라는걸 느끼게

됩니다. 전 다시마에 젓갈?을 

찍어먹는게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낙지볶음에 당면이 올려진 모습.

우와.. 진짜 비주얼 짱입니다..

끓을때 진짜 빨리 먹고 싶었어요..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존맛탱?

이라고 하나요..ㅎㅎ 요즘 학생들은

이런 말을 많이 쓰더라구요~~!







이렇게 밥을 주시거든요..

여기에 콩나물이든 여러가지 반찬과

낙지볶음을 비벼서 드시면되요..! 그냥

밥이랑 드셔두되구요~! 저희는 비벼먹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비벼서..!








이렇게 쓱삭쓱삭 비벼서..

한 숟가락.. 캬~3인분을 시키니까

밥이 3개가 나오더라구요. 그렇게

많아 보이지는 않았는데 한그릇

다먹고 또 한그릇을 더먹는데....

엄청나게 배불렀어요 ㅎㅎ 

차라리 2인분에 파전 시킬껄

이라는 생각을 잠시 동안 했지만..!

뭐 이미 지난거~ 과거에 일을

후회하는건 늦죠~! 그래서 최대한

맛있게~ 다 먹었습니다. ㅎㅎ

진짜 배불러서~어휴~ 맛있어서

남길수가 없더라구요..! 

너무너무 잘먹었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