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경주 환화리조트 뷔페 아사달을 다녀오다.

by 안녕삐에로 2018. 10.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어제 경주 환화리조트에 있는 뷔페

아사달을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는 사진을 엄청 많이 찍었어요~!

그래서 글보다는 사진을 많이 올릴게요~!









아사달 레스토랑이네요~!

금일 석식은 뷔페로 운영된다고 해요~!

가격표가 나와있네요~!

대인은 32000, 소인은 20000, 유아는 10000

이용시간은 저녁6시~9시이고

입장은 8시까지입니다~!







여기는 초밥종류가 있네요~!

와이프는 못먹는 초밥입니다~!

저도 안먹었어요~!












헥헥. 사진이 너무 많네요 ㅎㅎ

하나하나씩 설명하기는.. 너무 많아서~!




























메뉴가 생각보다 많지는 않았?어요.

근데 뭐.. 이정도면 충분히 배부르게~

여러종류의 음식을 먹을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저희기준으로.. 한 두접시?

정도는 뭐먹지~하면서 먹었던거 같아요.

경주나 포항에는 다 비슷한거 같아요..

쿠우쿠우든, 에슐리든, 자연별곡이든

빕스든. 전부 한바퀴 정도 돌면..

뭐 먹을지 고민하게 되더라구요~!











저희들끼리 먹었던 음식 접시를

찍어봤어요~! 만약에 환화리조트

가실분들은 보고 참고 정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요렇게 커피머신도 있고~! 

후식 종류인 빵과 떡도 있어요!

많은분들이 호텔쪽에 뷔페가 비싸다고

생각하시는데~! 잘 생각해보시면 

고기로 외식을 했을때 가격은 비슷해요.

4인가족이 밖에 회나 여러가지 찜종류

먹으면 " 대 " 시키면 밥과 같이 먹으면

배부르게 먹으시잖아요~! 이건..가격은

좀 싸지만~! 만약에 고기를 먹으면.. 저희는

된장에 밥먹는다 그러면 10~13인분..고기만

먹으면 15인분은 먹거든요.. 그렇게 생각하면

뷔페에서 3만원이라도 4명이면 12만원인데

비슷하잖아요~! 이런 곳에서 분위기도

내면서 배부르게 여러가지 종류 드셔보시는

것도 좋으신거 같아요~! 이튼..!

잘 먹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