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포항에서 제일 맛있는 타코야끼 타코비

by 안녕삐에로 2018. 10.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포항에서 가장 맛있는 타코야끼를

파는집을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근데.. 저의 주관적인 의견이라 아닌데~

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으실꺼에요~!

근데 저의 입맛에는 이때까지 먹어본

타코야끼중 여기가 제일 맛있는거 같았어요.

물론 와이프도~! 그렇게 말했구요.

포항 시내에 오면 꼭 들려서 먹는 

타코야끼 맛집입니다~~!

혹시나 더 맛있는 다른가게가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꼭 먹어보고 싶어요.










포항시내에 있는 타코비입니다~!

체인점?같구요.. 중앙상가2길 12-1번지네요~!

포항에 살던 친구가 여기가 제일 맛있다고

저한테 가르쳐줘서 알게된 가게입니다.

저는 원래 경주사람이에요...ㅎㅎ

직장이 포항에 있다보니~! 이제 포항에서

살지만~! 애착은 포항보단 경주입니다.

경주시내에도 예전 경주휴게실에서 시내방향

으로 들어가시면 타코야끼 파는 곳이 있는데

거기보다 여기가 더 맛있어요~!







타코비의 메뉴판이에요~! 참..!

여기는 카드결제도 가능합니다.

그래서 너무 편해요~! 뭐 푸드트럭같은데

카드결제 안되는 곳이 너무 많더라구요..

저는 현금을 잘안들고다니고 다 카드로 계산을

하는데 카드안되면 너무 불편합니다...

메뉴를 보고 고민하다~! 타코비모짜렐라를

6알 주문했습니다. 너무 많이 먹지는 않아요 ㅎㅎ











기다리면서 찍은 사진~!

여러가지 기사에 올라왔는 모양인데

10년가까이 되었네요...ㅎㅎ








쭉 늘어나는 치즈 보이시죠??

물론.. 모짜렐라 치즈 가루를 넣어서

데워서 주는거지만.. 치즈는 치즈이고

타코야끼가 맛있어요~! 안에 문어도 

꽤 큼지막하게 들어있고~! 사장님이 참

잘 만드시는거 같아요~! 6알은 뭐 금방이지만

밥먹고 후식으로 먹은거라~! 배부른데 맛있는게

정말 맛있는게 아닐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