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포항 비스트로 피자를 주문하다.

by 안녕삐에로 2018. 10.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와이프가 피자를 먹고 싶다고 합니다.

뭐가 그렇게 먹고 싶은게 많은지 ㅎㅎ

대단하십니다~라고 말도 했네요 ㅋ

그래서 배달북을 찾아서 발견한

비스트로 피자~! 저는 그..

미스터피자, 피자헛, 도미노피자 

이런 메이커의 피자보다 그냥 동네

피자같은? 그런 피자가 훨씬 더

맛있더라구요~! 입맛이 싸구려

인가봅니다..ㅎㅎ










비스트로 피자가 왔습니다!!

두판시켰구요~!

1+1 set로 주문했어요!!

불고기피자랑 페페로니피자를

시켰어요~! 저는 콤비네이션이랑

페페로니 피자를 좋아해요~!

참..! 그렇다고 제가 먹고 싶은거

시킨건 아닙니다. 와이프가 시킨거에요~!







불고기 피자입니다. 우와..

비주얼이 엄청나네요 ㅎㅎ

저는 뭐 많이 들어간 피자보다

이게 좋아요. 와이프는 원래 미스터

피자를 좋아했는데 저를 따라서

입맛이 변했어요.. 







페페로니피자~! 이것도 비주얼이..

후덜덜하네요 ㅎㅎ. 먹음직스럽습니다.

이제 한조각씩 먹어보도록 할게요..!














불고기 피자에~ 무슨 소스인지는 모르겠지만

찍어서 먹어봤습니다. 음..역시 ㅋ이런 느낌의 

피자가 맛있네요. 저 검은색? 소스가 좀

달달하긴했는데~! 딱히 상관없습니다.

맛있네요 ㅎㅎ








페페로니 피자도~! 찍어서 먹어보구요.

페페로니도 존맛... 여기 피자 괜찮네요.

이제 피자는 여기에 시켜서 먹어야겠습니다.

참. 음료는 따로 시키셔야되요~!

뭐 현금결제 하시면 공짜로 온다고 하는데.

굳이 콜라를 돈주고 사먹고 싶진 않아서요.

저희는 뭐를 시키던 항상 음료는 안시켜요~!

치킨은 그냥 오지만..ㅎㅎ 사먹지는 않고

있으면 먹는 그런 존재입니다.







요렇게 페페로니에 파마산 치즈도

뿌려서 먹어보고~!







불고기에 핫소스를 뿌려서 먹어

보았습니다. 저는 역시 그냥이

좋네요~! 파마산 치즈는 도대체

무슨 맛인지 모르겠구요. 핫소스는

뭐 나름.. 나쁘지는 않지만 굳이 뿌려

먹을 필요가 없네요~~!








메뉴인데요~ 그냥 피자를 드시고

싶으실때 한번쯤 먹어도 괜찮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