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일본식 생라면, 돈까스, 덮밥, 우동 히노아지

by 안녕삐에로 2018. 10.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와이프와 함께~ 포항 롯데백화점에

있는 히노아지를 다녀왔습니다. 

솔직히.. 백화점에 딸기를 파는지 보러갔어요..

하도 딸기를 먹고 싶다고 그래서..^^히노아지는

일본식 생라면과 돈까스 덮밥을 파는곳이에요~!

롯데백화점 지하에 식품코너에 있는 곳이구요..!

저희가 백화점에서 밥을 여러번 먹었는데

전부다 다른곳에서 ㅎㅎ 먹었어요~!

다 고루고루 먹어보고 제일 맛있는데 갈려구요..!










다른곳은 빈자리가 많이 있었는데

여기는 자리가 꽉꽉~! 그래서 여기서 먹어보자

하는게 있었어요~! 맛있으니까 사람들이

많이 있는거겠죠??







히노아지 메뉴판입니다.

너무 크게 찍어서 밑에 설명이 안보이네요.

메뉴 이름만 보이네요 ㅠ_ㅠ 사진을 좀 찍고.

다시 확인도 해야겠네요~! 고민고민하다 

저는 돈코츠라면, 와이프는 돈까스정식~!

저는 면을 참 좋아해요~! 탄탄맨은 어디서

먹어본거 같은.. 그런 느낌이라서~!

다음에는 먹어봐야겠습니다..!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와이프의 돈까스 정식입니다~!

돈까스가 튀김옷도 깨끗하고 살코기도

엄청 많아보이네요~! 일본식 된장?..이있는데

저건 저희 입맛에 안맞더라구요~~ 한입먹고 

안먹었어요 ㅎㅎ 














돈까스가 육즙도 살아있고~!

윤기 흐르는거 보이시죠?? 제가 튀긴거를

잘못먹어요..느끼해서~! 특히 돈까스..잘안먹는데

여기는 맛있더라구요~! 다시가면 돈까스를 시켜서

먹을만큼~! 저는 원래 돈까스 안시켜먹어요!!

그만큼 괜찮았어요~~!







짜잔~이번은 제가 시킨 돈코츠라면~!

파와 숙주나물 계란 수육?같은 고기가 들어

있네요~! 면은 생면이구요!

큰 기대를 안하고 먹었는데.. 국물을

먹으니까..와 일본라면이 이렇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물론.. 현지에서 먹는거와는

다른 맛이겠지만 육수?맛이 엄청 진했어요!

고기도 엄청 부드러웠구요~!

사람이 많은 이유가 있었네요..







요렇게~고기와 숙주와 파와 같이~

국물까지 다먹었습니다.

와이프는 제 입맛을 알거든요~!

진짜..국수든 뭐든 면이 들어간 음식에

제가 맛이 없다고 생각되면 국물을 안먹어요.

근데 맛이 괜찮으면 국물까지 다먹거든요..

다먹으니 맛있었나보네~~? ㅎㅎ

와이프도 먹어보고 맛있다고 하고~!

엄청 괜찮았어요. 제가 다른 일본식 라면을

파는데 안가봐서. 추천드리기가 어렵지만

제 입맛에는 맛있었습니다.








바로 옆집인 셰프리푸드트럭~!

여기는 다음번에 가볼려구요~!

메뉴가 스테이크와 볶음밥 종류가 있네요~!

이렇게 다먹고~! 와이프는 후식으로 빵을

드시고 싶다고 하십니다 ㅎㅎㅎ.

배부르다면서~~ 후식 들어갈 배는 있나봐요.









마찬가지로 롯데백화점 지하 1층에 있는

빵집 김민성 베이커리 입니다~!

빵 종류가 꽤있는데요~! 조금씩 다 시식을

할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와이프가 고른

쫀득한 치즈마늘소스 치마 포카치아.

이름이 어렵네요 ㅎㅎ 이거를 하나들고~

집에서 먹을줄 알았더니 차에서 다먹어버립니다.

이렇게 백화점 마실을 다녀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