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포항 맛있었던 국밥집 본래순대

by 안녕삐에로 2018. 10.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야간하고 자다 7시에 일어나 찾은

포항 본래국밥 두호점입니다.

집앞에 국밥집이 여러개가 있는데요~!

선달국밥도 있고~! 영일대해수욕장 근처에

또 몇개가 있는데 가게 이름을 잘모르겠네요.

아직 가본 곳이 한군데도 없어요!!

근데 저희는 국밥을 좋아한다는거~~!

한군데씩 차례로 가볼려구요 ㅎㅎ

어제 다녀온 본래국밥~~!










국내산의 힘, 도드람 본래국밥

이라고 간판에 불이 딱 들어오네요~~!

도드람양돈농협?? 도 보이고~!

가게 유리에는 여러가지 메뉴가 보이네요~!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돼지고기는 도드람양돈한돈에서 키운

100% 국내산 돼지고기라고 합니다~!

국내산이니 좋네요~!

















메뉴판입니다..!

그냥 국밥 종류와 순대만 파는줄

알았는데~! 감자탕, 뼈찜, 전골, 곱창등등

여러가지 메뉴가 많네요~~!

술한잔? 하고싶을때 와도 될정도로

술안주류도 엄청 많이 있습니다.

해장도 괜찮을꺼 같구요..!!






HACCP인증을 받은 돼지고기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저희는 뭐먹을까.. 한참을 고민하다

와이프는 그냥 순대국밥~저는 곱창찌개를

시켰어요~! 요즘은 곱창이 왜 이렇게

땡기는지.. 와이프 입덧이후로 냄새난다고

쳐다도 못본 곱창이네요 ㅎㅎ







기본 상차림이구요~!

양파 고추 마늘 깍두기

그다음 새우젓과 다재기가 왔네요~!

여느 국밥집과 다를게 없는 구성입니다.








순대국밥 입니다~! 돼지고기와 순대가

같이 들어있네요~! 다재기를 조금 넣고

먹었네요~! 와이프도 냄새도 안나고 

맛있다고 하네요. 근데 순대는 안들어가나

봅니다.. 순대는 제가 다먹었어요~!

순대도 맛있던데~! 국물이.. 엄청 괜찮았어요.









제가 시킨 곱창찌개입니다.

저는 바로 밥을 넣고~말아먹었지요.

좀 매콤해요. 매운거 못 드시는 분들은

이거 못드실꺼같아요~! 곱창도 냄새안나고

깔끔하게 맛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