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진리의 BHC 뿌링클 주문하다

by 안녕삐에로 2018. 10.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자고 있는 저를 깨우는 와이프

먹고 싶은게 있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뿌링클......

요즘따라 치킨의 뿌링클만 찾네요..

하긴 저도 최근에 먹어본 치킨중에

제일 괜찮은게 뿌링클 였으니..!

오늘도 뿌링클 한마리를 시킵니다. ㅎ









100%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뭐 하이올레익 해바라기 오일인지

머신지... 사용하고 고소하고 풍미가 깨끗한 치킨을

만든다고 합니다. 그냥 좋은 기름만 쓰면 깨끗해요~!

제발 기름을 오래쓰지말아주세요~~! 튀김옷만 봐도

알수있어요~! ㅎㅎ







뿌링클은 역시 저 찍어먹는 소스죠..

치킨무랑 뿌링클 소스 젓가락 콜라가

들어있어요~~!











색깔이 아주 먹음직스러운 뿌링클...

예전에는 두명에서 한마리면 모자르고

했었는데~! 이제는 한마리 시켜도 배부르게

먹네요~! 요즘 맨날 인스턴트네요.

잔소리좀 해야겠어요~~! 근데 임신중이라

참... 이러기도 저러기도 힘든 그런 상황이네요

그래도 할껀해야겠죠~! 잔소리좀..

이거보고 또 가식이라고 난리칩니다.

나중에 카드 내역 뽑아서 보여줘야 겠습니다.

하이튼 그건 그거고~~!







이렇게 뿌링클 소스에 찍어서~~!

한입~~! 달콤한 치킨 좋아하시는 사람은

뿌링클이 맛있을건데 달콤한걸 별로 안좋아

하시면 그렇게 추천 드리는 편은 아닙니다.







이렇게 한입먹고 또 한컷.

이제 다찍었다고 마구잡이로 먹어야죠~!

저희는 사진보다는..먹는걸 중요하게 생각

하기 때문에 맨날 다 먹고 나서

아참 사진.. 이러는 경우가 엄청 많거든요~!

빨리 습관이 들어야 사진을 참 많이 찍을텐데..

이튼~~! 뿌링클은 저희가 가장 자주 먹는

치킨이고~ 좋아하는 치킨입니다.

달콤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굿~~! 뿌링클 핫도 있는데 그건 솔직히

저희한테는 좀 매콤하더라구요~! 

매워서 뿌링클의 그 맛을 잘 못느꼇어요~!

나름 매력도 있지만 저희는 그냥 뿌링클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