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청미정 유기농 알로에 발효 듀얼 에센스 후기

by 안녕삐에로 2018. 10.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얼마전 청미정 바디크림을 구입했었죠~!

와이프가 너무 마음에 든다고 해서 일단

에센스를 먼저 구입을 해봤어요.

샘플을 종류별로 신청을 할 수 있어서

토너 로션까지 다 신청했어요~!

이번에 샘플이랑 써보고 화장품 세트를

바꿀려고 한데요~! 








작은 상자안에 요렇게 샘플이랑

에센스와~! 제품 설명하는 종이가 들어있네요~!

샘플은 4개?정도 온거같아요~! 만원당 하나씩

신청할 수 있더라구요~~!

80ml 짜리인데 생각보다 큰느낌?이네요 ㅎㅎ

뭐 설명집은 저번에 다봤으니 그냥 패쓰.







20가지의 자연과 수분을 그대로 담은

유기농 알로에 발효 듀얼 에센스입니다.

순수 자연유래 성분 중 96% 이상이 

유기농 성분이래요~! 예민한 와이프 피부에

뭐.. 트러블만 안생기면 되겠죠~! 

바디크림도 괜찮았으니 ~~!믿고~~!











주름+미백 기능성 화장품 이라고 합니다.

사용방법이 좀 특이하네요.

보통 토너 로션 에센스? 이런식으로 

바르는거 같은데 청미정 제품은

토너 에센스 로션으로 바르네요~~!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년

개봉하면 8개월 입니다~!

상자를 열어보겠습니돠~~!







귀여운 에센스이네요 ㅎㅎ

생각보다 크고~! 여러가지 화학 방부제

합성 방부제 합성향로 등등 미첨가.

이게 너무 마음에 들어요..! 

샘플 다 사용해보고 괜찮으면 꼭 이걸로

전부 주문하겠습니다.







상자에 적힌 내용 그대로~~!

이건 따로 설명서가 안보이네요~!

제품 소개 및 설명하는 종이에 다 적혀

있나봅니다~! 손등에 살짝 발랐는데

흡수력이...엄청나네요~! 저번에 바디크림은

엄청 촉촉하게 오래 가던데 이건.. 흡수력이

바르고 얼마 안되서 바로 다 흡수가..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바르는 느낌도 괜찮고

향은~! 바디크림이랑 비슷한.. 자연냄새 같은..

나무냄새?ㅎㅎ 그런 향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