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킹크랩을 먹기위해 죽도시장으로~!

by 안녕삐에로 2018. 10.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이번에 회사 임단협이 끝나면서

온누리 상품권이 20만원이 들어왔네요.

이걸로 무었을 할까..? 고민을 하다가

게를 먹자~~!!! 하고 죽도시장을 갔습니다.

이번에 게를 사서 처가집에서 같이 먹을려구요~!









포항 송도쪽에 주차를 해놓고

건너왔습니다~~! 날씨가 쌀쌀했어요.

바람도 많이 불고~~!







6시 30분을 맞춰서 처가집을 가야되서

죽도시장을 돌아다녔습니다~~!

사람이 엄청 많아요~~!

주변에 식당들은 전부 호객행위...

저는 호객행위 별로 안좋아하는데

안하는 곳이 한군데도 없네요....

안하는 곳에 가서 게를 구입할려고 했는데..

저러면 사람들이 좀 더 오나 봅니다.

그래서 포기를 못하는거 같은데~!

너무 불편해요 자꾸 오라고 하는데

일일이 대답하기도 그렇고 안하기도 그렇고

솔직히 좀 짜증..








가는길에 고로케~!가 보입니다.

와이프가 저번부터 먹고 싶다했는데~

이번에 먹을려고 갔어요~!

식빵고로케 하나를 구입했는데 천원입니다.

피자고로케도 있고~ 야채 고로케도 있고~

먹어보니 맛있네요~~!

식빵 겉부분은 좀 딱딱해서 제가 다먹고~

속은 와이프가 먹고~저는 별로 안먹고싶어서..

집에서 떡볶이를 먹고 왔거든요 ㅎㅎ











돌고 돌아 결국 고른곳~ 운하 회 대게 식당입니다.

전부터 한번씩 오긴했는데~! 게도 한번 먹은적 있고

해산물을 구입할때 항상 여기서 했었는데~ 밤늦게 까지

했거든요~ 야식으로 많이 구입해서 먹었어요.

저희는 킹크랩을.. 사고 싶었는데 kg당 7만원.

2kg는 안보이고 대부분 3kg가 넘는데 이걸로는 5명에서

먹기에는 턱없이 부족할꺼 같았습니다.

그래서 고민고민을 했어요 ㅠ_ㅠ







너무 맛있어 보이는..ㅠ_ㅠ

근데 대게에 비해서는 많이 먹으면

조금 느끼한? 그런맛이 있어요~~!

장보다는 살이 확실히 맛있는 킹크랩입니다.

지금은 레드 킹크랩이라고 하는데 뭐 저기 껍데기에

뿔모양이 6개씩 있어야 되고 블루는 4개씩이라네요~

근데 맛의 차이는 없다고 보면 됩니다..!!








이렇게 홍게도 있구요~

박달대게도 있어요~! 근데 러시아산 입니다.

아직 국산은 안되요~~! 진짜 한참을 고민하던중

박달대게를 먹자고.. 이것도 마찬가지지만 조금 더 

보태서 3마리를 구입했어요~! 3마리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근데 저희는 진짜 많이 먹는데..

뭐 아니면 껍질에 밥 비벼먹으면 되겠다~생각하고 

구입했어요~! 3.7키로? 정도 나왔는데 24만원~!

너무 비싸긴해요.. 뭐 저도 상품권이 안나왔으면

사먹기 힘들었을듯.. 이튼저튼..! 구입을하고

찌는 시간동안 기다려서~! 딱 스티로폼에 포장해서

바로 출발~~!







크~ 한시간? 정도 이동했는데 아직

안이 따뜻하네요~! 따뜻하게 먹을 수 있을듯!!

포장을 잘해주셨네요~! 먹는다고 정신이 없어서

안에 내장이랑 사진을 못 찍엇는데 솔직히..

기대를 많이는 안했어요~! 살수율은 좋다고 하셨는데

장까지 꽉~ 차 있는줄 몰랐는데 엄청 꽉 차 있었어요.

1마리는 장인어른 드시라고~남겨두고 집사람과 장모님과

꼬맹이 처제랑 먹었는데~ 처제는 조금 먹고 집사람은 왕창

많이 먹고 장모님이랑 저는 조금 먹었네요 ㅎㅎ 

그래도 밥이 남아 있지 않겠습니까~~!!








이렇게 참기름과 김가루를 넣어서

비벼먹었는데 ..와우~역시 엄청 맛있네요.

확실히 게는 맛은 있는데.. 너무 넘사벽인 가격과

먹는데 불편하는~ 포장보다는 식당에서 먹는게

짱이네요..ㅎㅎ 다음에는 식당에서 먹기로 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