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포항 막창 맛집 덕운막창 후기~!

by 안녕삐에로 2018. 10.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오늘 말씀드릴 내용은 어제 다녀온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쪽에 있는!!

맥도날드 바로 옆 덕운막창이에요~~!

맨날 회식을 포항 남구에서만 했거든요~

저를 제외한 선배님들 전부 남구입니다..

이번에는 갑자기 뜬금없이~! 북구쪽으로

회식을 한다네요 ㅎㅎ 저보고 장소를 정하라고

하셔가지고.. 급하게 인터넷으로 찾아본 막창 맛집

포항 덕운막창입니다~!










하하 제가 핸드폰으로 찍은 스샷입니다.

위치는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맥도날드 

바로 옆이에요~! 

저는 걸어서 고고우~~! 









이렇게 조금 허름하게?? 생겼어요~!

테이블이 좀 있구요~ 안쪽에 테이블말고

상으로 된 자리가 3자리?정도 있네요~!

저희는 안쪽으로~~!가서 자리를 잡았어요.







메뉴판이 살짝~! 스티커인가?? 

뜯겨져 있네요 ㅎㅎ..

뭐 그럴수도 있으니깐..! 뭐먹지~ 고민하는데

일단 무난한 삼겹살로 시작하자고해서 일단

사장님~! 삼겹살 5인분주세요~했죠 ㅎ







처음에 들고오실때 깜짝놀랬습니다.

가스렌지를.. 들고오시네요.. 

그래서 여쭤보니 막창은 연탄에 구워 먹는데

삼겹살은 이렇게 주신데요~! 그래서 이거 먹고

막창먹자고~! 놀란거 치곤 맛은 그럭저럭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이거 다먹고 막창을 

5인분 더 시켰어요~~!














늦게 올렸는데 기본 상차림은 그냥

다른 고기집이랑 비슷합니다~! 파절이에

양파와 쌈종류~!







막창을 다 태워먹었네요 ㅎㅎ

처음에 불이 약해서 조금 세게 해달라고

말씀 드렸는데 저희가 조절을 잘못해서..

막창은 굿~~! 역시 막창 맛집이라고 나올만하네요.

막창 양도 꽤 많이 나왔어요..! 







그리고~ 입가심으로 시킨 갈비살 3인분..!

갈비살도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다 연탄으로 구워서 은은하게 연탄 향이 

올라와서 더 좋았던거 같습니다.







된장도 두 그릇 주셨어요~~!

밥비벼 먹으니 굿~! 된장도 괜찮고.

삼겹살에 조금 놀란거 빼고는 나름 다

맛있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구요!!

이렇게 먹고 2차를 가자는 우리 선배님~!







한계령 조개구이집가서

이렇게 먹고 끝을냈네요~~!ㅎㅎ

조개 껍질 잘못잡아서 손이 데여서 ㅠ

물집잡혔어요.... 아픔 ㅠ_ㅠ

조개는 제가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 다음에 조개구이도 한번 날잡아서

가서 먹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