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청미정 알로에 바디크림 구입후기~!

by 안녕삐에로 2018. 10.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맘스케어에서 구입한 크림말고

인터넷을 보고 화학물질이 안들어간

튼살크림을 찾고 찾다가 찾은....!

청미정 알로에 바디크림 입니다.

유아부터 예비맘까지 다 사용하는

크림이라고 해요~~! 

19가지를 자연성분으로 사용하고~!

정제수를 사용하지 않고 알로에쿨라타

잎추출물을 사용했다는데.. 저는 그런건

잘모르겠구요!! 화확방부제, 화학유화제

합성향로, 합성색소, 실리콘오일을 넣지않고

만들었다구해요~~!










순수 자연유래성분 중 95%이상 유기농

성분이라고 해요~~!

친환경 농상물(유기농) 인증제도 마크를

받으려면 3년 이상 화확비료와 유기합성농약을

일체 사용하면 안되고 토양, 용수, 종자도 법이 정한

규정이 준수되어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2년 이상

영농관련 자료가 보관되어야 인증해준데요~!

청미정 제품은 농림수산식품부에서 인증한 원료만

사용하고 수입원료는 국가의 인증을 받은 유기농 원료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저도 그래서 구입했어요.. 진짜 새벽까지

엄청 열심히 찾아봤거든요 ㅠㅠ 비오템 비오베르제뛰드크림은

뭐 안좋은 성분이 들어있다고 해서.. 근데 워낙 많은 사람들이

후기를 남기고 사용하는 제품이라 괜찮을꺼 같다고 생각하다가

주문하면 너무 ~ 오래걸리더라구요..! 클라란스 튼살크림도 

마찬가지구요~! 그래서 구입했는데..! 집사람은 대만족이라고 

합니다..!








250ml 이구요~! 사용기간은 제조일로부터 2년

개봉 후 8개월 이라고 합니다~~!!

생각보다 크네요~~!그래도 마음껏 바르면

금방 쓸듯 합니다..! 가격은 31500원이었어요!















상자안에 제품을 홍보하는 쪽지가

들어가있네요~! 집사람이 바디크림을 쓰고

에센스와 아이크림이 떨어져 간다고 한번 

구입을 해보자고 하길래~! 일단 에센스만 구입하고

괜찮으면 다른거도 사보자~라고 했어요~!

기초화장품은 헤라꺼 많이 쓰거든요~! 

스킨로션은 샤넬꺼쓰고.. 그 이외는 헤라가 좋다고

헤라화장품을 많이 사용했어요~! 근데 헤라화장품보단

가격도 훨씬 착하고..! 괜찮으면 이걸로 바꿀려고해요~!

뭐 아니면 기존꺼를 쓰겠지만요..!!ㅎㅎ





독일 유기농 인증기관 BDIH에서 

인증을 받았다고 합니다~!

원료뿐만 아니라 생산과정, 환경오염 등에

미치는 영향도 평가를 하고~! 무조건 식물 원료를

사용해야하고~ 동물성 원료와 인공적인 성분은

모두 금지라고 합니다~~!


맘스케어에서 구입한 맘스 인텐시브 케어와

비교를하면 일단 보습성은 청미정 바디크림이

훨씬 좋은거 같습니다. 물론.. 튼살이 크림을 아무리

발라도 트는사람은 트는... 그런거라 ㅎㅎ 제가 뭐라

말씀드리기가 그렇네요~~! 그리고 바르고 난뒤 

흡수되는 느낌은 맘스 인텐시브 케어크림이 더 빠르구요

향은 맘스케어 크림은 화장품? 베이비 파우더 같은 향이나고

청미정제품은 그냥.. 자연적인 그런 느낌이 나요~! 

무슨 향인지 말씀드리기가.. 애매하네요!! 좀 자연적인..

나무?같은 향이라고 해야되나....하이튼 애매합니다..!

가격은 청미정  바디크림이 더 싸네요~!

6500원이 싸고 50ml 가 더 많습니다.


와이프의 배와 이곳저것을 발라본 결과

와이프 느낌은 청미정 바디크림이 더 괜찮다고하네요.

근데 그렇다고~ 맘스케어 제품이 안좋은건 아니래요

이것도 사용해보니 좋은데~! 굳이 하나 고르라면 청미정제품.

자기 느낌이래요~ 물론 사용하시는 분들마다 다 다르겠지만

저희는 청미정 제품에 손을 들어주고 싶네요. 그래서 다음에

구매할때는 청미정 제품으로 재 구매를 할려구요~!

지금은 두개다 번갈아 가면서 바르고 있어요!!

제발 트지마라~하면서 바르고 있네요 ㅎㅎ.

이상으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