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맘스 인텐시브 케어 크림 구입.

by 안녕삐에로 2018. 10.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집사람을 위해서 튼살크림을 구입했습니다.

산부인과 밑에 있는 맘스케어에서 

38000원주고 구입했어요~!

튼살은.. 살결에 따라서 생기는 사람도

안생기는 사람도 있다고 하지만

안생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써볼려구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ㅠ_ㅠ

안생기겠죠?..ㅎㅎ

이거 하고 또 청미정?에서 크림을 하나 더 

구매했는데 나중에 도착하면 비교해서 

한번더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200g 이구요~! 38000원 입니다.

표지가 딱 임산부를 표시하는?

그런 그림이 들어가 있네요~!

어떠한 제품은 화확약품이 들어가

있다고 해서~! 최대한 유기농으로

찾고.. 고민하다 청미정 크림은 

인터넷으로 주문하고 이것은 영양제

사러 가면서 바로 구입했어요.








임신중 또는 출산후 피부가

갈라짐 등 피부손상 예방 및 탄력강화에

도움을 주는 크림이라고 합니다.

하루 2~3회 샤워 후 물기를 제거하고 튼살이

생기는 곳 위주로 발라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라고 하네요!!








내부는 이렇게~! MADE IN KOREA 입니다.

아까 상자에 적혀져 있는 내용 그대로 

안에 적혀있습니다.














천연 유래 복합 성분을 사용했고

유해성분 무첨가라고 합니다.

(파라벤, 벤조페논, 인공색소, 트리에탄올아민, 클로페네신)

무첨가~!







요렇게 손에 짜서 한번 문질러 봤습니다.

냄새는 음~! 좀 베이비 파우더? 비슷한 향인데

처음 맡아보는 향기였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냄새였습니다~! 







요렇게 문지르고~!

흡수가 엄청 빠른거 같아요.

바르고 얼마 안되서 뽀송뽀송?..

이러면 보습이 될려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빠르게 흡수가 되네요

그래서 크게 불편한건 없어보입니다.

냄새도 저는 나쁘지 않구요~~!

다른거 보다도 유해성분이 안들어가고

천연 유래 성분이라니 믿고 사용할 수 있겠죠?

이거하고~ 청미정 제품써보고 마음에 드는걸

계속 구입해서 써야겠네요!! 다른걸 안써봐서

아직 잘 모르겠지만. 일단은 완전~~만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