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포항시내 쿠우쿠우를 가다.

by 안녕삐에로 2018. 10.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예비군을 다녀왔습니다.

향방작계였는데요~회사에서 하는거였어요.

9시에가서 4시에 끝나는~ 오예~!

원래 근무는 2시30분~10시30분인데 일찍가는대신

일찍 끝나고 와이프와 함께 시내를 나왔습니다.

와이프가 임신하고 진짜 회 초밥 게장 종류를 너무너무

먹고 싶어하는데 못먹는다고 맨날 난리를 치고있어요~!

시내에서도 뭐먹을까 하더니~롤은 먹어도 되지 않냐면서

쿠우쿠우를 가자고~ 꼭 가자고~! 난리를 피워서 ㅎㅎ

쿠우쿠우를 다녀왔습니다.










그냥 쿠우쿠우 가는길에 시내 거리를 한번

찍어봤습니다 ...ㅎㅎ아직 사람이 별로 없네요.

쿠우쿠우는 포항 시내 스타타워 9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포항은 쿠우쿠우가 생긴지 꽤 많은 시간이 흘렀는데

아직도 장사가 잘되나 봅니다. 경주는..예전에 신라백화점이

있던 곳에 들어왔다가 금방 망했어요.. 지금은 그 건물자체가

다이소로.. 변해 있어요~! 그쪽이 자리가 안좋은건지 에슐리도

있었는데~ 같이 없어졌어요 ㅠㅠ







쿠우쿠우의 가격표 입니다.

저희는 평일인데 5시 이전이라고 런치로 하는데

5시가되면 음식이 더 추가 된다고해요~그래서 혹시나

5시 이후까지 더 먹으면 디너로 계산이 된다고 합니다.

뭐.. 그래봤자 3천원 차이인데 별로 신경 안썻어요. 음식이

얼마나 더 추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지금 보이는걸로도 충분히

다먹고 나올꺼 같았습니다





저희가 앉은 자리에서 외부의 모습입니다.

안은 그렇게 넓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에요!

처음에 생길때는 줄서서 먹을정도였어요~!

요즘은 저녁이나 주말에 안와봐서 사람이 많은지 적은지

잘 모르겠지만 지금 저희는 평일에 시간도 4시 좀 넘어서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요렇게 음료 커피 슬러쉬 과자가 있습니다.

뭐 당연히 무한리필이구요~~! 먹고 싶은거 

마음대로 드시면되요~~!







소시지와 다코야키 돈까스 새우튀김

야채튀김 등등 올라와있네요~~!

여기는 게절마다 조금씩 다른듯해요~!

겨울에는 오뎅도 있었어요~! 길거리에서 오뎅파는

그런 느낌의 오뎅이~! 그리고 대게 다리튀김?도 있었구요!

여기는 메뉴가 자주 바뀌는듯해요!!







안에 음식 가져오는곳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사진을 찍을려니 좀.. 그렇더라구요~~ㅎ

그래서 하나씩 예쁘게 자세히는 못찍었어요.

여기는 초밥말고도 다른 메뉴가 엄청 많습니다.

깐쇼새우 수육 식혜 샐러드 종류 피자의 셀러드바에

있는 모든 종류는 웬만하면 다있어요..! 그리고 맛도 괜찮았구요











원산지 표시입니다~~! 뭐 이거보니

어떤 초밥과 음식이 있었는지 대충 느낌오시죠??ㅎ






요렇게 피자두 있구요~~!







국수와 우동도 이렇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저번에는 메밀도 있었어요~! 그건 여름에만 있나봐요!!

참..메뉴가 엄청나게 많아요~! 집사람이랑 뭐.. 고기 먹는거보단

가격도 저렴하고~ 배불리 먹을수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마지막 사진은 자꾸 돌려서 올리는데

안돌려지네요.. 그냥 올릴게요..하하..

저희가 먹은 초밥입니다~! 그릇보면 뭐 회 안들어가는건

와이프 접시입니다.. 회랑 초밥을 얼마나 좋아하는데 ㅠ_ㅠ

애기 낳구 꼭 사줄게~ 그때 많이 먹자..! 아니?..잡아줄까?ㅋㅋ

맛은 다 괜찮은편 ~! 딱히 비린 초밥도 없었어요~!

연어가 좀?.. 제가 연어맛을 몰라서 그런걸까요??

초밥중에 생새우 초밥이 있는데 제가 다 가져와서 먹었습니다.

저는 그게 제일 맛있었어요~! 워낙 생새우를 좋아하고~!

배부르게 다먹고 ~!







여기서 푸딩과 파인애플을 가져와서

먹었어요~! 역시 푸딩은 망고 푸딩이 짱입니다..!ㅎㅎ

너무너무 많이 먹어서 아직까지 배가 빵빵하네요..







쿠우쿵에서는 요렇게 도시락도 판다고 하네요.

이정도 구성이면 개인적으로는 홈플러스나 이마트에서 초밥을

 사먹는거보단괜찮을꺼 같습니다~! 우동도 있구요 ㅎㅎ

 16피스에 9900원인데 9900원이 뭐.. 10000원이죠..

 이렇게 다녀온 포항 쿠우쿠우 애기 낳구 또 먹으러 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