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오뚜기 진짜쫄면 해먹기(후기)

by 안녕삐에로 2018. 10.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오뚜기 진짜쫄면을 먹어볼려구해요~!

와이프는 라면을 안먹는다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임신하기전에는 매운걸 정말 잘먹었는데

이제는 조금만 매워도 못먹어요~! 입맛이 변하는게

맞는가 봅니다..!그래서 저는 혼자서 먹을려고~~!

라면 두개를...? 너무 많나요?? 보통 이정도는다 드시죠??!! 









진짜 쫄면입니다~! 150g의 푸짐한 양이라네요..

양이 많고 적은건.. 먹는사람이 판단합니다!!

매콤하다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건더기스프와 액체스프가 들어있어요~!

아직까지는 다른 라면과 별 다른게 없습니다.







자~ 요렇게 물을 끓이시구요~!

뭐 어차피 물을 버릴꺼라서 물양은 신경을

안쓰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래도 라면2개가

푹~담겨질만큼의 물은 있어야겠죠??!! 정수기로

뜨거운물을 받아서 끓이면 좀 더 빨리 끓어요~~!

성격이 급하신 분이나 배고 너무 고파 쓰러지겠다~

하시는분은 뜨거운물을 받아서 끓이는거 추천..!







건더기 스프와 라면을 넣어줍니다~!

라면은 너무 길지 않도록 반씩 갈라서 넣었어요..!

다 같이 물에 퐁당~ 들어가야되요..! 아니면 어떤면은

탱글한데 또 다른면은 좀 퍼져있는 그런 라면이 됩니다.

그래서 한꺼번에 다 넣고 젓가락으로 꾹 눌러줍니다..!

좀 풀어지면 면을 들어올렸다~내렸다를 반복하시면

좀더 쫄깃한? 면이 된다고 해요~!저는 근데 잘모르겠어요~ㅎㅎ











요렇게 받아서~차가운물로 행궈줍니다..!

쫄면은 역시 시원해야 맛있죠..! 뜨거우면 별로 맛없어요~!

그리고 뜨겁다 차가운물이 들어가서 좀 더 면이 쫄깃? 해진다고해요..

차가운물로 몇번 행구고~~! 다시 냄비로~~!







계란모양의 건더기가 참 앙증맞네요~!

냄비말고 그냥 접시에 바로 담으셔도 상관없어요~!

다른거 안넣고 그냥 라면 그대로의 맛을 보기위해

액체스프만 넣어서 먹어볼거에요.







요렇게 다 비비고~~!

이제 먹을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물을 많이 뺏는데 많이 생겼네요~!

그래도 잘 비벼져서 색깔도 연한편이 아니고~

맛있게 비벼진거 같습니다..!







빛이 반사되서 너무 하얗게 나오네요..

실제로는 빨갛게~되있었어요ㅎㅎ 면발이 탱글탱글

한게 보이시나요?? 







이렇게 다먹었습니다..!

개인적인 후기를 말씀드릴게요~!

다른 비빔면?에 비해서 매콤합니다..

물론 불닭볶음면과 같은 그런 매운맛은 아니에요~!

처음에는 그냥 괜찮네~하고 먹어지다가 어느순간

조금씩 올라오더라구요~! 근데 안매운건 아니에요!! 

확실히 매워요!! 그리고 면발은 차가운물에

헹구고 먹어서 그런지 확실히 쫄깃한 맛이 있구요~!

양도 작다 많다를 느끼지는 못하고 그냥 딱 적당한 

양이었습니다. 제가 비빔면 컵라면은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봉지라면은 정말.. 별로였거든요~! 물론 개인적인 취향이겠지만

이건 봉지라면인데 괜찮네요~~! 앞으로 비빔면이나 쫄면 같은

비벼먹는 라면이 먹고 싶으면 진짜쫄면을 먹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