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경주 시내 맛집 Pasta Buono

by 안녕삐에로 2018. 10.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경주시내에 스파게티가 맛있는집~!

Pasta Buono를 다녀 왔습니다..!

우리 꼬맹이 처제님 생일이와서 생일선물도

사줄겸 밖에 나와서 밥을 먹었어요~~!

우리 꼬맹이 처제 생일축하해..!

엄청 말 안듣지만~! 아프지말구 건강하게 커서

형부랑 놀아줘야되~~^^


시내에서 뭐를 먹을까~ 고민을 많이 했어요..!

솔직히 경주 시내는 특별히.. 막 뭐가 먹고 싶다!

이렇게 끌리는데가 별로 없어요 ..

그나마 가격도 싸고 맛도 그럭저럭 먹을만한데 가자~!

라고 해서 갔어요~~! 지금 와이프랑 한참 연애할때

딱 한번 가봤었는데 괜찮게 먹었던 기억이 있거든요..!

경주시내 메가박스 반대편에 있어요~~! 2층이에요!!









스파게티~씬피자 전문점이네요~~!

2층에 올라가셔야 되구요~

올라가는 계단 오른쪽에 메뉴판이 있어요~!

올라가시기전에 메뉴판 한번 보시고 드시고 싶은

음식이 있다면 가보셔도 좋을거에요..!







2층에 올라가면 요렇게~되어 있어요







들어가서 바로 찍은 정면샷!!입니다~!

안에 테이블이 생각보다 많이 있어요~

여기는 학생들이 많이 이용하는거 같더라구요~!

가격이 싸서 학생들이 이용하기는 크게 부담이 없는듯..!







저희가 앉아서 찍은 사진입니다~!

오른쪽에 펩시 적혀있죠?? 저기가 음료기계인데

음료는 셀프이고 공짜입니다~~!

스프라이트 콜라 등등~많이 드시는 음료들이

있어요~~! 집사람 사촌동생이 음료를 받고있네요 ㅎㅎ

분위기도 나름 괜찮죠??


















메뉴판입니다~~!

스파게티, 파스타, 필라프, 리조또

함박스테이크, 샐러드, 피자 등 메뉴가 

엄청나게 많습니다...! 저희가 4명이었어요..

전부 밥은 안끌리는 이 상황 ㅎㅎㅎㅎ

해물 토마토 스파게티와 베이컨 토마토 스파게티

더블비프 함박스테이크, 포테이토 치킨 불고기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인당 1개씩이구요.. 너무 많이 주문했나 라는

생각도 들었지만~! 아주 잘먹는 와이프 사촌동생.. 그리고 저..

충분히 다 먹을거라 생각하고 주문했어요~! 기다리는 동안

처제한테 뭐 가지고 싶냐고~ 물어도 보고 ㅎㅎ

물어보니 생각나는게 없다네요~! 그러면서 시내를 돌면서 

보고 마음에 드는게 있으면 말하겠다고 합니다. 근데 아마

아트박스에.. 인형이 마음에 들었다고 말하는걸로 보아 아마

아트박스에서 인형을 살꺼같아요~~!ㅎㅎ 

이런 저런 얘기하다가 나온 음식들..!








베이컨 토마토 파스타랑 해물 파스타랑..

뭐 똑같이 생겼네요 ㅎㅎ 치즈가루도 뿌려주시네요!!

꼬맹이 처제가 먹다가 남겨서 제가 조금 먹어보니..

좀 느끼하기도 하네요 ㅎㅎ치즈가루가 있어서 그런지

맛은 뭐 늘상먹는 토마토 스파게티 맛입니다..!






피자는 그렇게~~큰 편은 아니에요~!

토핑도 그렇게 많이 올라간 편은 아니고..

불고기가 살짝 매콤하네요~! 

뭐 맛은 쏘쏘 입니다~~!




토마토 스파게티를 시켰는데 저랑 와이프가

먹을려고 했던 함박스테이크~~!

처제가 엄청 잘먹네요 ~! 토마토 파스타보다 스테이크가

더 맛있나 봅니다~! 샐러드에 감자 고구마 콘샐러드도 있어요~!

함박스테이크도 이쁘긴한데 먹을때는 좀 느끼했습니다..

느끼함은 샐러드로~~! 샐러드는 블루베리 ? 비슷한 드레싱이

올려져 있구요!! 좀 달짝지근 했어요~!


이렇게 밥을 다먹고~아니나 다를까 아트박스에서 인형3개를 두고

고르고 고르다가 하나를 고르네요~~!ㅎㅎ 생일인데 밤 늦게 나와서

제대로 놀지도 못하구~ㅠㅠ 다음에 재밌게 놀아줄게 ..!!

그러고 신한은행 사거리쪽에 있는 엔젤리너스~카페에 들려서

입가심을 하고~~!






그렇게 먹고 또 치즈케익을 먹다니

먹성이 대단한 녀석들....

사촌동생은 살찐다고 아이스아메리카노 시키더니

치즈를 먹네 ㅎㅎㅎ 이녀석아 그럼 살 안빠진다잉

이렇게 하루 일상을 또 보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