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포항 문덕 메로구이 맛집 산뽀~!

by 안녕삐에로 2018. 10.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저번에 말씀드렸던!!

문덕에 있는 산뽀인데요~~!

저번에는 메로구이가 없어서 못먹었어요..

그래서 사진도 없었고~! 근데 이번에 가서!!

메로구이를 먹고 사진도 찍어왔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면~! 여기는

문덕에 선산곱창 옆에 있는 산뽀포차입니다!!

메뉴판은 저번 포스팅에 다 찍어져있어요~~!ㅎㅎ

메뉴가 궁금하신분들은 찾아가서 클릭하시면 메뉴를

전부 보실수 있습니다~~!













요렇게 실내가 되어 있습니다~!

일찍가서 아직 손님이 안계시네요

테이블 숫자가 그렇게 많은편은 아니에요~!

근데 분위기 있게 간단하게 술 한잔 할수있는

그런 안주류로 구성이 되어 있네요..!

이번에는 와이프는 아니지만..회사 사람들과

또 찾아왔습니다~~!ㅎㅎ







간단하게 제육볶음도 시켜서 먹고~~!

그다음에 새우랑 메로구이를 시켰거든요..

저희는 안주킬러입니다.. 술은 별로 안좋아하는데

안주는 엄청 많이 먹어요!!! 그래서 안주를 엄청많이~~

시켰습니다.







이렇게 새우튀김도 먹고~! 아직 메로구이는 안나왔어요..ㅠ

근데 이렇게만 먹어도 술이 한병씩 쌓여가고~!

취기는 오르고 ~! 이거만해도 배불렀어요..






이렇게 메로구이가 나왔습니다..

레몬도 같이 나왔구요~!메로구이가 저는 참 맜있더라구요..

안이 촉촉하게 부드러운..그런 생선 ㅎㅎ







레몬은 취향입니다~~!ㅎㅎ

저희는 레몬을 조금씩 뿌려서~~!

문덕에서 메로구이에 간단하게 한잔하고

싶으신 분들은 산뽀~!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