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포항 맛집 양주골 오리마을

by 안녕삐에로 2018. 10.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와이프가 이제 입덧이 조금씩 줄어가는

모양입니다~! 갑자기 점심에 오리고기

회전구이가 먹고 싶다고~~!

잉??고기?? 고기가 꼴도 보기 싫다는

우리 와이프가 드디어 고기가 먹고 

싶다고 합니다 ㅎㅎ 

그래 먹고 싶으면 언능가야지~~!

하면서 바로 포항 오어사로 출발~!

위치는 오어사 가는 길에 조그만한

다리를 지나면 바로 오른쪽에 있습니다.








점심시간인데.. 안쪽에 차와

밖에도 차가 있네요~~!

여기는 와이프 임신전 친구가

몸보신 해야된다고~~! 오리고기 사준다고

소개시켜준 곳 입니다.. 그 뒤 맛있어서

몇번을 더 왔어요~~!ㅎㅎ


에고~~!메뉴판 사진을 찍었는데

흔들려서.. 제대로 안나왔어요...

그래서 제가 글로 적을게요~~!


회전한마리(11꼬지)  39.000

회전기본(8꼬지)       32.000

회전반마리(6꼬지)    20.000

양념주물럭한마리     35.000

훈제한마리             35.000

훈제 소 추가           20.000

한방백숙                50.000


요렇게 있구요~다른 주류는 똑같아요~!

저희는 당연히!! 회전 한마리 시켰습니다.






고기와 상차림이 나오기전 찰칵~!

국산셀덕?오리를 사용하나네요~~!ㅎㅎ

오리고기가 참 몸에 좋다고해요~!

저도 다른 돼지고기나..소고기 닭고기

그러보다 오리고기가 좋더라구요~~

꼭 구이가 아니더라도 저는 주물럭도

엄청 좋아하는데~~다음엔 주물럭으로

먹겠습니다..! 다먹고 밥을 볶아 먹는게

너무너무 맛있어요 ㅎㅎ






요렇게 상차림이 나왔어요~~!

음..단호박이 안나왔군..

채소들은 사장님께서 전부

직접 재배하신다고 하네요~~!

오셔서 어떻게 먹는지 알려주셨어요~!

저희가 3번?4번 갔는데 그때마다

채소는 뒤집어서 먹으면 더 맛있고

소금에 먼저 먹어보고 채소에 먹어보고

그 뒤로는 취양대로 드시면 되고

채소는 몇번씩 뒤집어서 먹으면

양념이 스며들어 더 맛있고~~

엄청 친절하세요.. 친절 굿!!!!

100점 만점입니다 ㅎㅎㅎ






한판 꼬지 나왔습니다~~!

요렇게 꼬지로 나와요.

딱 꼽는데가 있는데 꼽고

스위치를 켜면 빙글빙글~~!









요렇게 빙글빙글 돌아가요~~!

저기위에 올리는 손잡이 보이시죠??

저 자리가 오리고기 굽는 자리입니다..ㅎㅎ

손잡이를 올리면 꼬지가 위로 올라오게되요~

그래서 하나씩 빼면 됩니다. 저도 해봤는데

그렇게 어렵고 그런거 없어요!!

불이 너무 강해서 오리고기가 금방 다익어요~!

오래 안기다려도 됩니다..ㅎㅎ






위에 사진을 보시면 고기를 빼는겁니다.

튀어나온 부분에 꼬지를 넣어서 쭉 잡아빼면

고기가 나와요~~!





요런식으로 ㅎㅎ 이렇게 빼고

마늘도 같이 올려서 냠냠~~!

저는 구운마늘은.. 맛이 약해져서

잘안먹는데 집사람은 매운거를 못먹는다고..

구워서 먹네요 ㅎㅎ







이 양파위에 올려서~~!

솔직히 다 맛있었어요....







이렇게 쌈도 싸먹고 소금에 찍어도 먹고~!

저는 쌈으로 먹는게 제 취향입니다.

이렇게 먹고 밥을 주문하면

오리탕이 나와요~~!







땡초가 들어가서 살짝 매콤해요~

근데..엄청 황홀한 맛...

저 이거 처음먹었을때 반해서..

밥도 다먹고 그냥 먹기 매콤한데도

게속 떠먹었어요!! 아쉽게도...

포장은 안된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국물까지 싹 다 먹었어요!!!

엄청 맛있네요 ㅎㅎㅎ


집사람이랑 돼지고기나 뭐 고기종류

먹으러가면..둘이서 먹으면 고기만 많이먹자

하면 10인분은 먹어요... 밥먹을까?하면..

8인분에 밥이나..소면 냉면을 먹거나..

그럼 금액이 8~10만원 정도 나와요..

하하 넘 많이 먹나???

근데 요기 가면~회전 한마리에 이렇게

밥이랑 먹고오면 다른고기보다 가격도 싸고

뭔가 더 건강하게 먹고온 느낌??ㅎㅎ

나중에 오어사 들리셔서 밥이 고민되시면

여기 한번 가보세요~~!

물론 제 입맛이 맞아서 그럴수도 있지만

한번 들려서 먹을만 한거같아요!!

포항 오어사 맛집 양주골 오리마을

다음엔 주물럭으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