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추석선물 휴럼 홍삼추출액

by 안녕삐에로 2018. 10.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모두 명절 편히 보내셨어요??

명절이 벌써.. 일주일이나 지나가네요~!

명절이 끝나고 이틀 뒤 바로 주말..

그래서 이번주 월요일이 월요병이

참 심한거 같습니다 .. 

이번에 추석 선물로 들어온 홍삼추출액 입니다.

휴럼이라는 메이커에서 나왔구요!!

반장님께서.. 주셨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반장님~~!









6년근으로 만들었데요~~

한포에 50 ml에 30포 들어있다고 합니다.

하루에 한포씩 먹으면 한달이네요~!

상자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요건 뒷모습 입니다.

하루에 1~2포 한번에 1포씩 섭취해주세요~!

섭취 및 주의사항은 기타 다른 제품이랑

비슷하네요~!











상자안에 또 다른 상자가 6개

한 상자에 5포씩 들어있습니다.

먹기는 생각보다 불편한듯..??

저는 그래서 그냥 다 뜯어서 냉장고에

넣었습니다~~!





한포씩 이렇게 생겼어요~!

밖에 상자에 적혀져 있는 내용이

요렇게 적혀있습니다.





뭐 같은 내용이 이곳저곳..ㅎㅎ

한포를 먹어봤습니다~~!

씁슬하네요 ㅎㅎ 저번에 정관장?

꺼는 좀 달게 넘어갔는데

이거는 그냥 말그대로 홍삼액인거

같습니다~~! 요번 10월 한달은

이걸로 건강을 챙겨야겠네요~~!

부모님께 선물 드리기 좋은 홍삼추출액

반장님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