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일상)경주 동대사거리 그밤 그리고 너

by 안녕삐에로 2018. 9.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모두 명절 잘 보내셨어요~~?

저는 뭐~! 크게 움직인건 없어요 ㅎㅎ

포항에서 경주로~! 경주에서 울산으로

울산에서 다시 경주로!!

회사는 집 근처가 짱이라는데...!

저는 공감하고 있습니다 ㅎㅎ

차도 크게 안막히고 다니기 편하고

조건만 좋다면 집 근처로 추천드려요!!ㅎ


친구가 경주 동대에 술집해요~!

저도 두어번 가봤으니

사진은 ....하하...

친구 보고 정신없고 그래서

사진을..못찍었어요 ㅎㅎㅎ

친구한테 하나 달라그러면 되긴한데..

하이튼~! 하나가 있습니다!!

이것도 집사람이 .. 자꾸 어디가냐

감시해서 찍은 사진입니다..ㅋㅋ




친구 한명과 같이 갔어요~!

전부 고등학교 동창입니다.

새우를 너무 좋아해서 새우를

주문했습니다.. 명절에 올만에

보는 친구와~~!

술한잔 하고 팟으나ㅠㅠ

포항으로 운전해야 되는 이유로

저는 사이다 친구는 생맥을 먹었네요~!

분위기는 아주아주 좋아요 ㅎㅎ

와인바??같은 느낌이 많이나요

저번에 치킨도 먹어보고 이번은 새우!!

이건 조금 매콤해요 ㅎㅎ

매운거 못드시는 분은 비추!!

근데 바삭한 튀김안에 탱글탱글한

식감의 새우가~~!ㅎㅎ 맛있었어요

의외였네요~~!ㅎㅎ 그래서 친구랑

인사하고 다음에 또 들리겠다고~~!

시키야~~성공해라잉!!!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