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2018년 포항 국제 불빛축제

by 안녕삐에로 2018. 9.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벌써 지나간 축제지만 포항에는

매년 국제 불빛축제를 합니다~!

 보통 5일?정도씩 하며

폭죽을 엄청 많이 터트립니다.

그중에서도 국제불꽃쇼는 정말 아름답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보시는게 좋겠죠??


















위의 동영상 3개는 개막식날 잠깐!!

터트린 폭죽입니다~!

저희도 엄청 기대하고..한참을 자리잡고

기다렸는데요...솔직히 아쉬웠어요...

저희가 영일대해수욕장 근처로 이사와서

맨날 나가서보자!!!이랬는데..

개막식날 보고 너무 실망해버린..ㅠㅠ

이때 와이프의 고딩 사촌동생과 친구들도

구경하러 왔는데...하하하하 

뭐 이것저것 볼거는 많았어요~!

우리 농산물 홍보 등등 여러가지

이벤트 등이 많았어요..

그러나 저희 관심은 오직..!!

폭죽~~!

그래서..메인때 가서보자..

국제불꽃쇼는 전에도 한번 봣는데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이 터트리더라구요!!

그래서 기대하고..!!!!동영상을 많이 찍지는

못했어요. 사람도 많고..장모님이 찍으신거랑

제가 조금 찍은게 남아있네요.





이 불꽃이 아마 마지막으로 참가한

저희나라 환화에서 터트린거에요~~

아름답죠?? 중국과 영국 한국이 참여했습니다.




너무너무 예쁘죠??

나중에~포항 불빛축제

다른건 몰라도 국제불빛은

꼭 보시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