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벤하임 V10 무선청소기 구매후기

by 안녕삐에로 2018. 9.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저희가 조금 더 넓은 평수로 이사한 다음

집사람은 노래를 불렀습니다~!

무선청소기 무선청소기..

다이슨이나..LG제품이나.. 다 가격이 엄청나죠..

그래서 구매를 못하고 있었어요 ㅠㅠ

차이슨을 살까 고민도 많이 했습니다~!

근데 어머나?..회사 쇼핑몰에 벤하임 V10 청소기가

싼 가격에 올라와있더라구요!! 인터넷로 40만원 후반

50만원을 왔다갔다.. 그래도 중국보다는..독일이 좋겠지~

바로 질렀습니다...








짜짠~~!제가 금요일 오전에 주문했는데

월요일에 배송이 오는 클라쓰...

배송이 빠르네요~~ㅎㅎ 

색깔은 정열의 레드!!!!

집사람이 레드로 하고싶다해서 주문했어요 ㅎ





큰 상자안에 요렇게~또 상자가 들어있습니다.

전동 브러쉬 배터리 등등 적혀있네요!!





상자를 열어보니 요렇게 설명서하고

제품이 가지런히 들어있었습니다.

하나하나 다 비닐에 포장되어 있구요

조립은 너무너무 간단했습니다.

그냥 맞춰서 끼우면 끝이에요...





상자에서 다 꺼낸 모습입니다.

이제 조립을 한번 해볼까요??ㅎㅎ

밤 11시에 퇴근해서 청소기를 조립중 ㅎㅎ








잉??조립끝..ㅎㅎ

솔직히 1분? 걸렸습니다..

너무너무 간단하구요~~!

흠..근데 길이를 조절이 안되네요

제가 173..이에요..딱 맞긴하네요~~!

조립하고 침구형 브러쉬 좀 더 작은 브러쉬하고

거치대가 남았네요~! 거치는 그냥...

세우거나 눕히는 거로~~!못 박기 귀찮은..ㅎㅎ








사용설명서입니다~!

먼지통및 브러쉬 세척방법인데요~

둘다 그냥 물로 씻고 그늘에 건조시키면 된다고 합니다.

상세하게 설명이 다 되어있습니다~!





일단은 요렇게 충전하고 있어요~~!

배터리 잔량 표시가 되구요!!

5시간 충전에 에코모드가 45분

MAX모드에는 25분 사용한다고 합니다.



벤하임 V10 Re...


배터리가 조금 있어서 동작시켜봤어요!!!

동영상에는 소리가 엄청 크게 나고

듣기 좋은?소리는 아닌데

실제로 동작시켜보면 생각보다 소리가 작고

부드럽습니다~~!

요기까지 ~! 구매후기였습니다.

아직..제대로 동작시켜보진 않았으나

괜찮을거 같습니다!!

참!!불편한게..배터리를 따로 충전을 못시켜요.

그리고 여분은 따로 구매해야 됩니다..

따로 충전할 수 있게 해주지.. 청소기에 결합해야

충전이 가능합니다...


이것으로 벤하임 V10 무선청소기 후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