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포항 시내 맛집 낭만쭈꾸미

by 안녕삐에로 2018. 9.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요번에 다녀온곳은 포항 시내에 있는

낭만쭈꾸미 입니다.

집사람과 산부인과를 갔다가 집에오는 길에

포항 시내를 들렀습니다. 뭐 먹을까.....

하다가 저번에 맛있게 먹었던 쭈꾸미가 생각나서

그냥 바로 고고씽...ㅎㅎ

얼마전에도 쭈꾸미 먹었는데 ..많이 못움직여서

그냥 보이는데 들어갔어요 ㅎㅎ








낭만쭈꾸미 메뉴판이에요~~!

포장하시면 1인분에 8천원이라고 합니다.

시내라서 다른 주차장은 없어서 주차권을

보여주면 1000원을 지원해주네요 ㅎㅎ

먹고싶을때는 포장도 좋겠네요!!





낭만쭈꾸미 메뉴판입니다.

맵기 조절 가능하구요..!!

저희는 3단계 먹었습니다~!

집사람은 원래 매운거를 엄청!!

좋아하지만 임신하고 자제중입니다..ㅎㅎ






쭈꾸미의 효능?을 적어놨네요 ㅎㅎ

두뇌발달에 좋고 피로회복 빈혈치료~!

조명 때문에 사진이 잘안나와요 ㅠㅠ

그렇다고 가까이서 찍을수도 없고..

부당한 대우를 받으신분은 사장님께

바로 전화까지 할 수 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를 이런식으로 꾸며놨어요~~!

검정색 배경에 이렇게 붙여놨고~!

창문가쪽에 앉으면 시내 밖을 볼 수 있습니다!

웃긴 문구가 많네요~~!ㅎㅎ

재밌습니다.





반찬류 셀프바입니다~!

모자란 반찬이 있으시면 가져가서

드시면 되요 ~~!






밑반찬 종류와 쭈꾸미 철판볶음이 나왔습니다.

2분인이에요!! 저희는 3인분 시켰는데ㅠㅠ..

계산할때 2인분이라고 하시네요..

근데 모르고 먹었는데???

그렇다는건 양이 많았다는거!!

2인분인데 양이 꽤 많습니다.





다먹고 이렇게 밥도 볶았습니다.

밥2개인데.. 엄청많아요!!

진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요렇게 쌈도 냠~!

포항시내에서 쭈꾸미가 먹고 싶다면..

낭만쭈꾸미!!추천 드립니다 ㅎㅎ

위치는 롯데시네마? 반대편 2층에 있습니다.

집사람이 그래도 조금이라도 먹으니

다행이네요~! 

모두 즐거운 주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