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KGC라이프앤진 로열공력환

by 안녕삐에로 2018. 9.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벌써 9월이되고 추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어떤 추석선물을 해드릴까?

고민하던 도중에 작년에 선물드렸던

로열공력환이 떠올라서 보여드릴려고해요~!

작년에 부모님께 선물해 드렸던 로열공력환 입니다.








KGC라이프앤진에서 만든 로열공력환 입니다~!

KGC라이프앤진은 KGC인삼공사의 그룹사라고 해요~!

30환이 들어있습니다.





보증서와 한알한알 따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휴대하기도 간편해서 엄청 편하게 하나씩 

들고 다닐수 있겠네요~~!




품질보증서에 적혀있네요 ㅎㅎ

인삼공사에서 품질검사를 했으니 안심하고

믿고 먹어도 될거같습니다~!









요렇게 생겼어요 ㅎㅎ

포장을 하나하나 엄청 정성스럽게 했습니다.

플라스틱 병안에 또 포장이 되어 있네요!!





포장지를 뜯으니 요렇게 생겼어요~!

솔직히 저는..너무 써요 ㅎㅎㅎㅎ

먹고 힘이 나는지도 모르겠고..ㅎㅎ

나이를 좀 더 먹으면 티가 날려나 ~!

식감이 조금 단단한 젤리? 정도구요 

끝맛이 살짝 단?? 맛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민트를 먹은거처럼 ~!

입안에 조금 화~~한 느낌도 있답니다.

몸에 좋다는 로열공력환~!

이번 명절~ 추석에 부모님 선물로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