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포항 우현동 맛집 그집 쭈꾸미

by 안녕삐에로 2018. 9.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일하고 씻고 퇴근하는길에 집사람이 전화가 옵니다..

갑자기 내가 먹고 싶은거 말해도되??라고 묻네요 ㅎㅎ

왜~뭐 먹고싶은데~하니까 쭈꾸미를 먹고싶다고 합니다!

쭈꾸미와..그..왕새우튀김이 먹고 싶다고..ㅎㅎ

알았다고 집에가서 찾아보고 나가서 먹자고 하고

찾아보니 집 근처 우현동에 그집 쭈꾸미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냉큼 찾아가봤습니다~~!








외부 모습이에요~! 우현동에 여성문화회관 가기전에

농협 바로 옆에 있습니다~!










내부 메뉴판과 식탁위에 있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원래 철판을 좋아하는 편인데 

그냥 간단하게 먹기 위해서 

쭈꾸미 왕새우 세트 2인분을 시켰습니다.








저희가 이걸 나중에 봣어요..

많이 매울줄 알고 걱정했는데

그렇게 많이 매운편은 아니더라구요~!

적당히 매콤했습니다.






기본반찬과 도토리 묵사발이 나왔어요~!

묵사발은 새콤하고~입맛을 살아나게 하는??

그런 느낌의 맛이었어요~~ㅎㅎ

하나도 안남기고 다먹었어요~!!






그 다음 나온 왕새우튀김!!

막 튀겨서 따뜻하고~튀김가루가 적당히

있어서 새우맛을 더 많이 느낄 수 있었던

새우튀김 입니다~~! 2마리씩 먹으니 벌써..

배가 조금씩 차는 느낌이었어요 ㅎㅎ







사진이 넘 크게 찍혀서 양이 조금 작아 보이긴하네요~!

쭈꾸미 2인분이 나왔어요 ㅎㅎ

콩나물과 김가루를 더해서 밥에 비벼먹었어요~~!

비빔밥이 완전 맛있었습니다.

저녁시간이라서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양도 푸짐하고 맛도 있는 우현동 그집 주꾸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