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임신초기 닥터퍼스트맘Ⅰ

by 안녕삐에로 2018. 9.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임신초기에 먹는 닥터퍼스트맘Ⅰ을 보여드릴까해요~!

임신에는 먹는 영양제가 엄청많네요~!

엽산과 비타민 D 미네랄등이 들어있는 영양제 입니다.








이것이 앞면 이에요~!

엽산과 비타민의 함량이 표시되고

건강기능식품 이라고 적혀있네요~! 60알 들어있습니다.

하루에 2알씩 한달분이네요~!





섭취량과 방법 영양 기능정보

섭취시 주의사항 보관법 등이 적혀있는

옆면입니다~~!








내부는 요렇게 생겼어요~!10알씩

6개 포장되있어요!! 간단하게 가방에

들고 다니기 좋겠습니다.




엽산이 왜 필요한가 비타민 D가 왜 필요한가

등이 나와 있는 쪽지내요~상자 안쪽에 들어있습니다.

상자 옆면에 적혀 있는 내용이랑 비슷하게 적혀있는거

같습니다~!임신 준비부터 초기까지 임산부는 엽산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엽산은 태야 신경관 형성에 꼭 필요한 영양소라네요~!

그리고 적혈구 형성 세포분열에도 필요하므로 임신기간

초기 1~4개월 중요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