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포항 문덕 산뽀포차

by 안녕삐에로 2018. 9.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이번에 회식으로 포항 문덕에 있는 산뽀포차를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SK주유소 사거리쪽에 선산곱창 옆에 있습니다.








메로구이와 여러가지 안주류가 있습니다.

일본식 선술집이에요~~!





내부 분위기는 아기자기하게 피규어와 인형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조용하게 한잔 하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분위기가 둘이 와서 한잔하면 짱인듯..!








산뽀포차의 메뉴입니다~!

저번에도 왔었는데..메로구이가 참 맛있었는데..

저희가 밥도 안먹고와서 그냥 안주류만 시키기에는좀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소불고기 전골, 찜닭, 통새우 가라아게를 주문했습니다.





기본찬이 나오구요~! 저기에 그..과자도 있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요!!

과자까지 같이 나와요~! 두부가..완전 맛있습니다.. 그래서 더 달라고했어요!!ㅎㅎ





크~먹음직스러운 찜닭 나오구요!! 

소불고기 전골이 먼저 나왔는데 배가 고프다보니

전부다 허겁지겁 먹었네요..그래서 사진이 엄써요...





크..왕새우 튀김입니다..! 저 과자 이름이 생각이 안나요!!

어릴때 많이 먹었는데 ㅎㅎ 작은 튀김도 같이나와요..

새우가 완전 큽니다!!ㅎㅎ새우에 맥주 한잔..크~~!





이건 그 뒤에 시킨 제육볶음 입니다~!

안주가 저렴하다보니 이것저것 많이 시켜서 먹었는데

금액이 크게 나오지도 않았습니다..!

분위기도 좋고..나중에 와이프랑 같이 와서 술은 잘 못마시지만

간단하게 먹으면서 한잔해도 될 것 같습니다.

남자만 있다보니 사진을 예쁘게 못찍는 우리...ㅎㅎㅎ암울하네요 ㅠ_ㅠ

분위기 좋고 음식 맛도 좋은 포항 문덕 산뽀~!

맛있게 먹고 기분좋게 하루를 끝마쳤네요~! 모두 굿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