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임신준비 닥터퍼릴리티우먼

by 안녕삐에로 2018. 9.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와이프가 임신준비 하면서 먹었던 닥터퍼릴리티 우먼입니다.

엽산을 꾸준히 복용을 하고 있었는데 엽산을 살때되서 

알아보다가 만난 닥터퍼실리티우먼 입니다. 

임신준비할때 필요한 영양소가 많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상자는 요렇게 생겼어요~!

엽산과 코엔자임 q10 비타민 D 비타민 B12

등 여러가지 영양소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요렇게 뒷면과 약이 30포로 되어있습니다. 

이거 한박스에 5만원 후반때 가격이었어요~!제꺼랑 같이삿어요..

남자께 닥터퍼릴리티맨..7만얼마?였던거 같아요!!둘이해서 한달에

14만원?가까이 됬습니다.





안에 내용은 이렇게 약이 3알이 들어있습니다.

음..봉지를 뜯자말자..무슨 냄새가 나긴해요 ㅎㅎ

향기로운 냄새는 아니에요..


안에 종이가 있는데 어디로 갔는지 사라져서 안보이네요..

그리고 구입할때 이것도 주셨어요~!





임신1~4개월에 해야될일~! 

1. 엽산을 충분히 섭취한다

2. 섬유질이 많은 음식과 유산균을 섭취합니다.

3.비타민 D를 섭취합니다.

4. 머리 좋은 아이를 낳는 태교 음식을 섭취합니다.

 세부적인 내용도 있으니 임신 초기에는 꼭 참고하시길바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