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포항 양덕 맛집 서가앤쿡

by 안녕삐에로 2018. 9.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점심에 와이프와 같이 서가앤쿡을 다녀왔습니다~!

서가앤쿡의 게살 오이스터 파스타를 좋아해요 ㅎㅎ

그것을 먹으러 포항 양덕으로~!








서가앤쿡 인테리어 입니다.

위치는 삼성디지털프라자 사거리에서 좀 더 이동하시면

그 다음 블럭에 2층 건물에 있습니다. 1층은 에이스 침대에요~!

잘봐야지 찾을 수 있어요!!





요렇게 화분으로 잘 꾸며져 있습니다~!

복잡한 느낌이 없고 차분하고~! 예쁘네요!!








메인메뉴가 나왔습니돠~! 그.. 파스타 한상을 시켰습니다.

게살 오이스터 파스타와 게살 오이스터 리조또로.. ㅎㅎ 

이게 맛있었나봐요!! 리조또는 처음 먹어보는데요~!

음식이 아주 먹음직스럽게 나왔답니다.





집사람이 사진을 저보다는 훨씬 잘찍네요 ㅎㅎ

사진이 ..아주 먹음직스럽게.. 저는 저렇게 안나오던데

조금 배워야 겠습니다~!계란도 예쁘게~맛도 좋지만

보기에도 좋은 서가앤쿡입니다. 

뭐..많이 먹으면 느끼해요 ㅎㅎㅎ집사람은 파스타가 

맛있다고해서 파스타는 집사람이..리조또는 제가 먹었는데

좀 느끼했어요 ㅠ_ㅠ





레몬에이드까지 한잔~~! 너무커요..와이프랑 둘이 먹는데

반밖에 못먹었어요 ㅎㅎ 반은 남기고 왔습니다..

요즘 자꾸 밖에서 먹네요.. 오늘 저녁도 회사 회식이 있는데..

큰일이네요 ㅎㅎ 집 밥도 먹어야되는데~~!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