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임산부 유산균 닥터앤토신바이오틱스 구입

by 안녕삐에로 2018. 9.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와이프가 임신중입니다~!히힛~!

그래서 영양제 등 여러개를 구입하였는데요~!

그 중 임산부 전용 유산균 닥터 앤토 신바이오틱스를 구입했습니다~!

판매하시는 분이 말씀하시기를 피부 유산균?이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저희 와이프는 아토피가 심해요~! 그래서 바로주세요!!하고

구입을 했습니다~!








요렇게 생겼어요 ㅎㅎ 하루에 한포씩 먹으면 두달분?이네요..

가격은 꽤 비싼편..7만얼마?했던거 같아요..





원료명 및 함양이 이렇게 표시되어 있구요~!





1일1회 1포를 식후에 섭취하면 좋다고해요~!

가루를 입에 넣고 침으로 녹여드시면 됩니다~!!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먹기 좋게 되어 있습니다. 10개씩 나눠서 6묶음

총 60개~!





닥터 앤토 신바이오틱스는 인체적용시험을 

기반으로 균주 배합비를 설계했다고 합니다.

 

뭐 그리고.. 장 정착성이 높고 장속 유해균을 

억제시키는 뭐가 함유되어 있고.. 비피더스균도 함유되어있다네요 ㅎㅎ

저는 솔직히 봐도 모르겠습니다. 뭐 이튼 저튼 집사람도 먹기 편하다고

하는거 같고 가격은 비싸지만.. 효능은 있겠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