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포항 효자동 카페 모캄보

by 안녕삐에로 2018. 9.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밤에 포항 효자동에 있는 카페

모캄보에 다녀왔습니다~!

사실..처가집에서 오는길에 화장실이 너무 급해서 ㅎㅎ

효자동에 들러서 예쁜 카페로 바로 들어간게 모캄보 카페였어요~!








강변쪽에서가 아니라 놀이터쪽에서 한컷

분위기있고 카페가 예쁘네요 ㅎㅎ





조명때문에 사진이 잘 안나왔지만 모캄보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팥빙수를 시켰어요~!





케익종류와 브레드~ 맛있어 보이지만 

배가 너무 부른관계로..패쓰..





실내가 그렇게 큰편은 아니에요~

그런데 아기자기 하면서 뭔가 예쁜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저녁시간인데 일요일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꽤 많이 찾아오시더라구요~!








요렇게 잘 꾸며져있습니다~!방처럼 3개가 있네요~!ㅎㅎ

저희는 중간에 들어갔어요!! 앉으니 쇼파도 푹신푹신~

분위기도 나름 좋고~! 





예쁜 고양이 그림이네요~!

이렇게 주위를 둘러보고 사진을 찍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테이블에도 모캄보~라도 적혀져 있네요 ㅎㅎ





우와..팥빙수 비주얼이..너무 예쁘죠??

과일 하나하나 맛없는게 없었어요!! 찹쌀떡과 과일등

하나하나 전부다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예쁜 비주얼에 놀라고 맛있는 팥빙수에도 놀라고~!

양도 엄청많아서.. 전부다 먹지도 못하고 남기고 왔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맛도 괜찮았던 카페~

다음에 효자에 놀러오면 후식으로는 다시 들러야겠습니다~!ㅎㅎ

모두 굿밤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