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포항 장성동 피자헛

by 안녕삐에로 2018. 9.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 점심에 와이프가 피자를 먹고 싶다고해서!!와이프 친구와

포항 장성동에 있는 피자헛을 다녀왔습니다~!

주차공간도 있어서 편하게 다녀왔습니다ㅎㅎ








아..메뉴판 사진이 없네요 ㅎㅎ 저희는 고민고민하다
더블퐁듀쉬림프가 되어있는 세트메뉴를 시켰어요!!

스타게티와 음료2잔이 포함되있는걸로요~!





셀바입니다!!음..저는 그..맛살에 마요네즈로 만든거 그거 좋아해요 ㅎㅎ

그래서 그거 왕창!!또 만두무침?와 고구마 맛탕 등등

엄청 많이 들고왔습니다~!피자 먹기도 전에 배가..벌써..부르네요








감자와~샐러드~등등 ㅎㅎ이건 집사람이 받아온거에요!!

고기는 역시.. 안들어간다고 합니다..수박만 먹어요..다른거 먹으면

속이 안좋데요 ㅠㅠ 그래도 피자가 먹고 싶다고해서 왔으니

피자는 먹겠죠??....





토마토 스파게티??가 왔습니다 ㅎㅎ 피자오기전에 도오착~!

집사람과 한입씩 먹는데 저는 더먹으면 피자를 못먹을꺼 같아서 STOP!!

조금 남기긴 했어요..셀러드바를.. 너무 과하게 섭취해서...





피자도착~!퐁듀도 같이왔어요 ㅎㅎ찍어먹으라고~!

크기도 크고 엄청 먹음직스러웠습니다. 와이프도 한조각~친구분도 한조각~

피자를 먹기 시작했는데요~!음..맛은있어요!! 근데 저는 저렇게 브랜드피자?는..

굳이 비싼 돈 더주고 사먹기 보단.. 동네 피자집에서 사먹는게 맛있더라구요..

입맛이 싸구려인가 봅니다~! 와이프는 한점먹고 못먹겠다고..

친구분도 뭐..한조각 드셨죠?? 두조각 아니죠??ㅎㅎ...

그래서 제가 배가 불렀지만 마구마구 섭취하였습니다..





저기서 제가 두조각을 더먹었습니다.. 혼자 한판 다먹은듯..

참.. 와이프가 임신초기에는 남편이 살찌는거 같습니다..

입덧을 하니 뭐든 시켜도 다못먹고 제가 다먹네요 ㅎㅎ

이튼저튼!! 피자를 맛있게 다먹구~3조각 남았어요..포장에서 

저는 다시 회사에서 먹었답니다~~! 장성동 피자헛 주차공간도 있고

셀러드바도 메뉴 구성도 그렇고 괜찮았습니다. 나중에 피자헛 가보고 싶으신분은

장성동 피자헛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