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포항 삼겹살 맛집 맛찬들 왕소금구이

by 안녕삐에로 2018. 8.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포항에 삼겹살 맛집인 맛찬들 왕소금구이를 다녀왔습니다!!

맛찬들은 고기가 엄청 두껍습니다. 그리고 직원이 다 구워줘요!

삼겹살도 맛있지만 목살도 맛있습니다!

목살과 삼겹살 둘다 먹었어요!!ㅎㅎ









포항 영일대 맛찬들 왕소금구이입니다~포항 영일대 해수욕장쪽에 있고 포항 쌍사거리에도 있고

문덕점도 있습니다~!얼마전에 경주에도 생긴거 같더라구요~!







맛찬들의 메뉴판입니다~!

장사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새벽3시까지네요~! 숙성삼겹살과 목살, 가브리살, 항정살, 한우꽃등심도 있습니다.

전골도 있는데 안먹어봤어요..ㅎㅎ 나중에 먹기로 하고 목살먼저!!






정신이 없어서 처음 나올때 고기를 못찍었습니다..

엄청 큰 고기가 한덩어리 나와요!!  그걸 직원분이 이렇게 저렇게 구워서 먹기좋게

잘라주십니다 ㅎㅎ 떡이랑 감자도 조금씩 나와요~!






목살을 다먹고 시킨 삼겹살입니다~! 

삼겹살도 두껍고 큽니다..!









아까 그 삽겹살이 먹기 좋게 익어가는 과정입니다..

엄청 노릇노릇하고 먹음직스럽습니다. 빨리 빨리 먹고싶어요!!ㅎㅎ






이렇게 콩나물 무침에 한점!!

냠해서 먹고~!







콩나물 무침과 양파 고추 마늘을 상추쌈에 싸서 한입도하고~!

육즙이 살아있습니다 ㅎㅎ 


포항에 유명한 삼겹살 맛집 맛찬들 왕소금구이~!

일단은 직원분이 다 구워주셔서 너무너무 편리하고 맛도 좋습니다.

다만 가격이?.. 조금 비싸요 ㅎㅎ 집사람은 많이 못먹은 고기들..

나중에 입덧끝나면 또 먹으러오자!!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