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포항 족발 맛집 마녀족발

by 안녕삐에로 2018. 8.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늦은시간..야식이 땡기는 법이죠..

집사람이 마녀족발의 고추스테이크가 그렇게 먹고 싶다고해서

포장 주문을 했습니다..제가 근무가 10시30분에 마쳐서 집에오면 11시가 조금 넘습니다.

시간을 맞춰서 배달을 시켰습니다!!








마녀족발의 봉지..ㅎㅎ참 이쁘장하고 귀엽습니다.

다른데 써도 될꺼같아서 따로 보관을 했습니다~!봉지가 너무 예뻐요!





마녀족발이 포항에는 효자와 양덕점이 있습니다.

먼저 생긴건 효자점이고 나중에 양덕점이 생겼어요~!

저희는 원래 효자점에서 포장이든 홀에서 먹든 배달이든 먹었어요~!

근데 오늘 효자점에서 족발이 빨리 다팔려서 그런지..11시에는 주문이 안되네요 ㅠㅠ

그래서 양덕점에 주문을 했습니다~~! 마녀족발의 메뉴입니다~!

저희는 마녀고추스테이크 추천입니다~!ㅎㅎ




이렇게 마늘소스와~양파에 넣어먹는 간장 하나는 그..링?에 찍어먹는 소스인데

무슨 소스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좀 매콤한 소스입니다.








고추와 마늘 쌈장 양파 쌈무가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양파에는 위에 있는 간장소스를 부어서 드시면되요~!






샐러드도 이렇게 와요~저희는 근데 샐러드를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패쓰!!ㅎㅎ그래도 나중에 챙겨 먹을꺼에요~!






이건 포장일때 서비스로 나오는 주먹밥입니다~! 저희는 매콤한맛을 시켰어요!

워낙 매운맛을 좋아해서 ㅎㅎ 양도 엄청많네요~! 밥만 먹어도 배가 부르겠습니다..





메인 메뉴인 마녀고추스테이크 입니다!! 겉은 바삭 속은 촉촉~이라는 고추스테이크 인데요~!

그..kbs에서 하는 생생정보 왕중왕전에서 우승한 메뉴입니다. 비주얼이 좋습니다!

이렇게 와이프가 먹고 싶다해서 시켜준.. 마녀족발의 마녀고추스테이크..

집사람 몇점 안먹고 못먹겠데요 ㅎㅎㅎㅎ 맛있는데.. 그냥 고기가 안들어간데요..

그래서 저 혼자 다먹었습니다.. 지금 먹음 살찌는데ㅠ_ㅠ 

와이프 임신때문에 챙겨주긴하는데.. 맨날 조금밖에 안먹어서 제가 살이 엄청 찌겠네요..

오늘 많이 먹었으니 내일은 조금만 먹겠습니다 ㅎㅎ 아이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