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포항 장성동 맛집 코끼리 만두

by 안녕삐에로 2018. 8.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저희 와이프는 임신을 하였는데요..

입덧을 안해요..근데 입맛이 없다고 합니다 ㅠㅠ

그래서 아무것도 안먹고 싶다고 하네요..

그래도 임신중이라 꼭 먹어야 되기 떄문에 이것저것 찾아보라고

뭐를 먹고 싶은지 인터넷을 보라고 했더니

갑자기 만두!!!!하는 겁니다 ㅎㅎ 그래서 만두 맛집을 찾아.. 폭풍검색..

그래서 장성동 코끼리 만두를 찾았는데 만두를 보니 비주얼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배달을 시켰습니다!!!!






비빔만두 고기만두 김치만두를 시켰습니다!!

안보이지만..김치만두가 끌린다고해서..김치만두를 2팩을 시켰습니다 ㅎㅎ

만두피가 얇고 속이 꽉찬거 같았어요!!







비빔만두 입니다~!

음..다른만두가 너무 맛있어서 이건..손이 별로 안갔어요 ㅎㅎ









고기만두입니다~! 속이 꽉차서 맛있어요!!

가끔가다 수제만두를 먹다보면 고기의 특유에.. 잡내??가 나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그러나 그런 냄새가 하나도 나지 않았습니다.






김치만두입니다. 색깔이 아주 먹음직하죠??

이것도 다른 냄새가 나지않고 적당히 매콤하더라구요.

와이프가 잘먹어주니 다행입니다 ㅎㅎ

우리 찰떡아 건강하게 자라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