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육아 용품리뷰

층간소음매트 본베베 매트구입.

by 안녕삐에로 2021. 5. 17.
반응형

층간소음매트 본베베 매트구입을 했습니다. 저희도 드디어 매트를 거실에는 깔았네요.

요즘 층간소음 문제가 심각한데 여러가지 방법이 있으니 잘 검색하셔서 맞춰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층간소음매트 구입

 

층간소음매트 구입
층간소음매트 구입

 

층간소음매트로 본베베 매트를 구입을 했어요. 첫째를 놓고 층간소음매트로 쁘띠메종매트를 구입을 했었는데 시간이 많이 지났지만 비교도 좀 하면서 리뷰해볼게요.

정말 많은 고민을 했어요. 시중에는 정말로 많은 층간소음매트가 있어요. 롤매트부터 일반 폴더매트, 시공하는 퍼즐매트까지 다양한 매트가 있는데요. 물론 층간소음을 얼마나 잘 잡아주냐고 중요하겠지만 일반적인 가정이라면 돈 문제도 무시못할거라고 생각을해요. 그 뒤로 뭐 먼지끼임이라던지.. 얼마나 화학약품이 안들어가서 냄새도 안나는지 기타 등등 사항을 살펴볼 것 같아요. 일단 본베베 매트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기준으로 정말많은 리뷰수와 좋은 평점을 가지고 있었어요. 그리고 그렇게 비싸지않은 가격 그게 본베베 매트를 구입한 이유였어요. 

 

롤매트와 가격을 비교를 해봤는데 가격은 비슷했어요. 저희 거실이 그렇게 넓은편은 아니지만 롤매트를 깐다는 가정하에 한 40만원정도 들어가겠더라구요. 본베베 매트 4장을 구입을 했는데 한 45만원?? 정도 들었어요. 사이즈마다 가격이 조금씩 차이가나니까 참고바랄게요!


층간소음매트 향균처리

본베베 층간소음매트 향균
본베베 매트 향균

 

구입하실때 향균을 선택하는게 있어요. 저희는 애기를 키우는 입장이다보니 무조건 향균으로 했어요. 향균을 하면 매트에 저렇게 스티커가 붙어서 온답니다. 저는 보고 바로 제거했어요~! 항균처리는 구매일로부터 유지기한은 3년이네요!! or로 1200회가 있는데 뭐가 1200회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요렇게 향균보증서도 온답니다..!

 


미끄럼방지 

미끄럼방지
미끄럼방지

 

요렇게 미끄럼방지.. 뭐라고 해야될까요?? 하이튼..! 요건 매트 양 가쪽에 붙여주심되요~! 그럼 안미끌린다고 하네요. 층간소음매트를 쓰다보면 젤 신경쓰이는거죠~! 매트가 자꾸 움직이는거..! 요거 쓰고 나니까 괜찮더라구요!! 근데 약간 접착력있는 스티커? 같은 느낌인데 청소할땐 어떻게 해야되는거지..라는 생각이 드네요. 매트 밑을 청소를 해야되면 매트를 접어야 되는데.. 그럴려면 이 스티커를 때거나 해야되는데 접착력이 얼마나 가는지 그런게 궁금하네요. 


본베베 폴더매트

본베베 폴더매트

 

본베베는 유아용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근데 저는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물론 제가 이때까지 무지한거도 있었겠지만요. 저도 이번에 구입하고 참 괜찮다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본베베 제로갭 매트

 

층간소음매트 본베베의 설명서? 입니다. 구매를 원하시는분들은 자세히 읽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제가 쁘띠메종매트를 구입을 했었다고 처음에 말씀드렸는데 지금 2019년에 구입을 했으니 3년차네요. 제가 관리를 잘 못한거도 있겠지만 약간 곰팡이? 같은게 생겼어요. 녹물 묻은 듯한 점이 군데군데 보여요. 근데 참고로 쁘띠메종은 커버교환권을 줘요~! 그래서 이번에 커버교환건을 신청을 해놓은 상태구요.  마감같은 느낌은 쁘띠메종이 좀 더 좋았던 것 같아요. 근데 본베베는 처음에 택배상자를 열었을때 냄새같은건 하나도 안났어요. 그게 참 신기했어요. 약간의 냄새는 났었는데.. 이건 정말 냄새가 하나도 안나서 바로 깔았어요. 지금 3일 정도 되었는데 아직까지는 큰 불만없고 만족하는거 같아요. 층간소음도 흡수가 잘 되는 것 같구요. 대신.. 머리카락이 생각보다 잘 보이네요 ㅎㅎ. 자주 청소를 해야될 것 같아요. 그래도 매트사이는 틈이 없고 매트와 매트 사이는 테이프를 주는데 저는 안바를려구요. 자국이 생길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건 이제 본인 마음이니 바르고 싶으신분들은 바르시면 될 것 같아요. 이상으로 층간소음매트 본베베 제로갭 매트 구매후기였습니다.

 

제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가지 정보를 제공하고자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제 블로그는 게재된 광고 수익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혹시 조금이라도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커피한잔 정도의 여유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