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REVIEW

커블체어 와이더 구입 후 개봉기 커플체어 후기

by 안녕삐에로 2021. 5. 8.
반응형

커블체어 와이더 구입 후 개봉기 그리고 커플체어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커블체어 구입!

 

커블체어 구입커플체어 구입
커블체어 구입

 

 

제가 요즘 허리가 너무 안좋았어요. 그리고 블로그에 포스팅할때도 바닥에 그냥 앉아서 식탁 작은걸 놓고 했는데 허리가 너무 아픈거에요. 저번에 무거운거 들다가 허리를 삐끗했거든요. 그래서 이렇게 앉아서 한시간 두시간씩 포스팅을 하다가는 내 허리가 너무 아프겠다 싶어서 구입을 했어요. 요즘 커블체어 2+1 등등 이벤트 많이 하던데 저는 저 혼자 쓸거라 하나만 구입했어요. 회사쪽에 쇼핑몰에서 3만원에 구입!! 

 

 

 

상자 안 커블체어포장되어 있는 커블체어
포장되어 있는 커블체어

 

 

커플체어가 포장되어 있어요. 상자안에 하나만 덩그러니~~ 하긴 플라스틱이니 괜찮겠나?? 싶었어요. 뽁뽁이도 하나도 안들어가고~ 약간의 탄성이있어서 괜찮겠지? 했던 것 같아요. 실제로 제품은 포장때문에 크게 문제는 없는 것 같더라구요. 깔끔하게 배송이 왔습니다.

 

 

커블체어 주의사항
커블체어 주의사항

커플체어의 주의사항이 나와있습니다. 참!! 구매하실때 이걸 유의하셔야되요~! 커블체어는 단독으로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아니에요. 의자나 쇼파위에 놓고 사용하는 보조제품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밑에 쿠션을 놓고 커블체어를 올려서 쓰고 있어요. 주의사항이 더 있으니 말씀드릴게요. 커블을 사용할떄 엉덩이를 끝까지 밀어넣고 바른자세로 앉아서 사용하라고 합니다. 그리고 쿠션부위가 더러워졌을때 묽은 세제를 묻혀서 닦고 잘 건조하라고 합니다. 그리고 1인전용으로 2인이상 착석하지 말아주도록 하세요. 어린이나 반려동물이 뜯지 않도록 해주세요. 라는 안전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커블체어 반품불가
처블체어 반품불가

 

택이 있는데 이걸 제거하면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품에 이상이 없을때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 하다고 나오네요. 그 말은 제품에 이상이 있으면 반품이 가능하다는 말이겠죠?? 교환 및 반품은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만 가능하고 택이 부착되어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제품에 하자가 있을경우 커블체어 고객센터 1899-8868로 문의해달라고 합니다.

 

커블체어 와이더 내용
커블체어 와이더 내용

 

커블체어 와이더의 사용방법 기타 등등에 대해 나와 있어요. 의자, 거실바닥, 쇼파, 차량에 사용이 가능하다고 나오고 사용방법은 앉을려고 하는 자리에 10~15cm 간격을 두고 엉덩이를 끝까지 밀어서 앉아 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이 몇개 있는데요~!

 

제품이 작은 것 같다고 합니다. 커블체어는 일반 의자가 아니라 바른자세를 위한 제품으로 사이즈가 제작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일반 의자 같은 느낌은 아니라고 하네요.

 

몸에 맞지 앉는다고 느끼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안좋은 자세가 몸에 베여서 그렇다고 하네요. 조금씩 사용하다보면 바른자세로 변화되면서 불편함이 사라진다고 합니다.

 

사용연령은 남녀노소 누구나 다 가능하다고 합니다.

 

허리 디스크 환자는 일단 혹시 모르니 의사와 상의하고 사용하라고 합니다.

 

커블체어 와이더 후기

커블체어 와이더 후기커블체어 와이더 단점
커블체어 와이더 후기

 

제가 구입후 지금 한 한달쯤 사용한 것 같습니다. 저도 거실바닥에서 사용하는중인데 좀 불편해요. 이걸 감수하고 계속 쓸 수 있는 사람은 구매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가격이 좀 비싼편이잖아요.. 구멍같은데 보면 약간 날카로워요. 혹시나 손을 넣게 되면 조심해야되요~! 아직 열심히 쓰고 있지만 허리가 아픈게 사라진다거나 그런건 없어요. 대신 이걸 쓰니까 스스로 의식하고 허리를 펼려고 많이 노력하는 것 같아요. 이렇게 계속 사용하다 보면 허리가 좀 좋아질 것 같기도 해요.

이상으로 커블체어 와이더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제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가지 정보를 제공하고자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제 블로그는 게재된 광고 수익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혹시 조금이라도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커피한잔 정도의 여유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