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REVIEW

와디즈로 블링치약 펀딩

by 안녕삐에로 2021. 4. 10.
반응형

와디즈로 블링치약을 펀딩했습니다. 요즘 와디즈에 푹 빠져있는데요~! 휴리엔 음식물 처리기도 펀딩하고 이건 5월말에 발송된데요.. 메이베나? 효소 바디도 펀딩하고 ~ 자동차 연료 첨가제도 펀딩했어요. 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아직 많이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간단한 후기를 말씀드릴게요.

 

 

블링 치약 배송
블링 치약 배송

 

요렇게 와디즈로 블랑치약 2개를 펀딩했어요. 일반 마트에서 파는 치약보다 가격은 비싼편..! 근데 상자가 너무 예쁘네요~!블링한 보석이 보여있는 블링x블링 치약입니다. 와디즈 펀딩은 바로 구매하는게 아니에요. 이용약관이랑 잘 읽어보시고 하시면 좋아요~! 그리고 날짜가 정해져 있어서 그 날짜에 배송이 되기 때문에 펀딩하고 배송이 오는데까지 시간이 좀 오래 걸리는 편이에요 참고하세요!

 

 

블링x블링 치약
블링x블링 치약

 

와디즈에서 1억원의 펀딩을 받은 블링치약입니다. 광고는 깎지말고 양치만으로 쭉 하얗게 유지~라는 문구를 달고 나왔어요. 양치3번으로 치아를 깎지 않고 하얗게 쭉~유지하라고 나옵니다. 치아구성성분 하이드록시 아파타이트 넣은 블랑2치약으로 치아를 깎지말고 채워서~ 하얀치아를 쭉 유지하세요!! 라는게 설명이구요~ 더 설명은 있는데 너무 길어서 생략할게요!

 

블링블링 치약의 효과
블링블링 치약의 효과

 

 

블링2치약은 치태제거(안티프라그), 잇몸질환예방, 치석침착 예방, 치아를 희게 유지한다고 나와 있어요. 아파타이트가 7%? 들어가 있는 것 같은데 치아를 희게 유지해주고 치아를 튼튼하게 하고 구취를 제거해준다고 나와 있습니다. 블링2의 유효 성분인 토코페롤 아세테이트는 치주질환, 잇몸질환을 예방하고 피로인산 나트륨은 치석침착을 예방해준다고 하네요.

 

 

 

 

 

블링2치약 성분
블링2치약 성분, 효능 효과 기타 등등

 

 

 

상자와 똑같이 적혀있습니다~! 성분과 효능 효과 저장방법, 사용상의 주의사항등이 쭈욱~ 적혀 있어요. 아마 뭐.. 성분이랑 이런건 다른 치약이랑 다르겠지만 저장법 사용상의 주의사항등은 여타 다른 치약이랑 똑같을 것 같아요~! 한번 읽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치약은 불소가 들어가 있지 않아요..!그리고 천연 계면활성제가 들어가있다는 것..!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블링 치약후기
블링치약 후기

 

 

일단 후기를 말씀드려야겠네요. 양치할때 느낌은 민트맛??이 나는거 같은데 화~하지 않아요. 그렇게 맵지도 않고 일반 다른 치약을 쓰는거 처럼 양치하고 난 후에 입에 매운느낌??은 전혀 없어요. 그리고 거품이 치약보다 많이 나오는편은 아니에요..!그래서 이게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데 저는 이 느낌이 더 괜찮더라구요. 약품이 그냥 적게 들어가있다는 느낌..? 일단 미백이 중요하다는데 아직 까지는 미백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어요. 한 일주일? 썻는데 한달후에 다시 달라진점을 다시 확인 해야될 것 같아요. 만약에 시중에 판다면 그냥 다른 치약 안쓰고 이 치약 쓸 것 같아요~! 저는 일단 대만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