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육아 용품리뷰

젖병소독기 추천(레이퀸 젖병소독기)

by 안녕삐에로 2021. 3. 31.
반응형

젖병소독기 추천(레이퀸 젖병소독기)를 할려고 합니다. 젖병소독기는 여러종류가 많이 있어요. 지금 한참 많이 쓰시는 유팡젖병소독기, 스 추천(레이퀸 젖병소독기)를 할려고 합니다. 젖병소독기는 여러종류가 많이 있어요. 지금 한참 많이 쓰시는 유팡젖병소독기, 해님 젖병소독기, 스펙트라 젖병소독기 기타 등등 참 많은 젖병소독기가 있는데요~! 저는 레이퀸 젖병소독기를 구입을 했어요. 

 

 

 

레이퀸 젖병소독기 (화이트)
레이퀸 젖병소독기 모습

 

 

 

레이퀸 젖병소독기를 구입한 이유는 일단 간단하게는 딱 이거에요. 엄청 많이 들어간다. 아마 시중에 나와있는 젖병소독기 중에서 젖병이 제일 많이 들어갈거에요. 상하에 UV LAMP가 있어서 사각지대가 없이 전부다 소독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젖병을 뒤집어서 소독을 해도 된다고 합니다. 

 

 

레이퀸 젖병소독기 내부
레이퀸 젖병소독기 칫솔걸이
레이퀸 젖병소독기 규격

 

 

젖병소독기 내부에 보시면 밑에도 UV LAMP가 있는걸 확인할 수 있어요. 저희 꼬맹이 첫째도 내부에 비춰서 보이네요. 칫솔걸이도 줘요. 아기들 양치할때 칫솔쓰시는데 저렇게하면 저절로 살균도 되요. 용량이 크다보니까 젖병뿐만 아니라 장난감, 첫째 반찬그릇 등등 소독할때 엄청 편리하더라구요. 규격은 당연히 전압은 220V 전력은 130W에요. 전기 먹는건 크게 신경 안쓰셔도 될 것 같아요.

 

 

레이퀸 젖병소독기 전기 코드

 

 

이해가 안되는데.. 코드를 왜 2선식을 쓰신걸까요?? 접지가 없는 플러그를 쓰셨더라구요. 요즘도 접지 없는 플러그를 사용하는가요.. 왜 이렇게 썻는지 궁금하네요~~! 아시는분 있으면 댓글 부탁드릴게요!

 

 

 

레이퀸 젖병소독기 내부
레이퀸 젖병소도긱 소독모습

 

 

터치한번에 소독기 시작해요. 오토모드로는 30분동안 동작하구요~! 자세한 동작 상황은 아래에 사용설명서가 있는데 그걸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소독기가 너무 반짝거려서. 사진찍는데 저희가 다 비취네요..ㅎㅎ 구입은 이번년 1월쯤에 했어요(내돈내산) 아직까지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레이퀸 사용설명서

 

 

레이퀸젖병소독기는 UV LAMP가 고장나면 알려준다고해요. 고장점검? 장치가 되어 잇어서 고장이나면 에러코드가 뜬다고 합니다. 너무 편리한 기능이에요. 사용설명서와 기타 등등 보시고 궁금한게 있으면 댓글달아주시면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이상으로 젖병소독기 추천 레이퀸 젖병소독기 편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