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육아 용품리뷰

굿밤크림 후기

by 안녕삐에로 2021. 2. 28.
반응형

굿밤크림의 후기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SNS에 광고 등등 핫한 굿밤크림. 저도 이제 24개월이 다되가는 아이와 120이 넘은 아기가 있는데 잠을 너무너무 안잡니다. 그래서 궁금해서 구입을 해봤는데요. 광고 협찬 아닙니다. 그냥 저는 전부 제가 다 구매하고 후기를 적어요. 혹시나 오해가 있을까봐 미리 말씀드립니다.

 

 

굿밤크림 케이스
굿밤크림 케이스

 

 

귀여운 모양의 상자가 왔어요. 힘찬아이 굿밤크림이네요. 용량은 18ml 정도네요. 이걸로 정말 애들이 금방 잘수있다면 몇통이라도 더 살거야.. 라는 생각으로 구매한거라 기대가 컷어요. 물론.. 기대는 했지만 잘 잘거라고 생각은 안했어요. 설마 별난 우리 애들이 그럴리가 없다며..ㅎ

 

어린이집 낮잠이불이 궁금하다면

2021/02/27 - [육아/육아 용품리뷰] - 어린이집 낮잠이불 포몽드 낮잠이불 후기(내돈내산)

 

어린이집 낮잠이불 포몽드 낮잠이불 후기(내돈내산)

어린이집 낮잠이불 포몽드 낮잠이불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일단 포몽드 낮잠이불은 추천드리는데요. 그 이유에 대해서는 지금부터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저희도 아이가 11월부터 어린이집

gamelol.co.kr

기저귀 발진이 생겼을땐?? 

2021/02/26 - [육아/육아 용품리뷰] - 기저귀 발진연고 비판텐

 

기저귀 발진연고 비판텐

기저귀 발진연고 비판텐에 대해 알아볼려고 합니다. 아기를 출산하여 기저귀를 하는 순간 생각해야 되는 발진! 기저귀와 발진은 떼어낼려고 해도 떼어낼 수 없는 관계인데요. 물론 발진이 안생

gamelol.co.kr

굿밤크림 사용법
굿밤크림 사용법

 

 

굿밤크림의 사용법이에요.  적당량을 코 밑이나 콧볼 주위에 발라주면 된다고 합니다. SNS에서 보던 그대로 발라주면 될 것 같아요. 주위사항은 뭐 여러 얼굴이나 피부에 바르는 종류의 주의사항과 같다고 보시면되요.  붉은 반점, 부어오름, 간지러움 등이 있으면 사용을 중단하시면되고 상처 있는 부위에는 바르시면 안됩니다.

 

 

 

굿밤크림 향기
굿밤크림의 향기

 

 

굿밤크림의 향기는 퓨어 에센셜오일의 아로마향이 코와 목이 시원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이걸로 애들이 잘 잘까..라는 의심이 가시질 않네요. 

 

 

 

 

 

 

 

 

 

굿밥크림의 성분
굿밤크림의 성분

 

 

굿밤크림의 성분입니다. 시어버터, 비즈왁스, 유칼립투스오일, 페퍼민트오일, 해바라기씨오일, 코코넛야자오얼, 포도씨오일, 카놀라오일, 글리세릴카프릴레이트, 에틸헥실글리세린, 구주소나무잎오일, 멘톨, 토코페롤, 리모넨이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 한국 제품이고, 고객감동센터 전화번호가 있네요. 혹시나 문제가 생기면 여기로 전화하면 되요.

 

 

 

 

 

 

 

 

 

굿밤크림의 모습
굿밤크림의 모습

 

 

굿밤크림을 제가 한번 사용해봤는데요~! 약간 딱딱한 편이에요. 그냥 로션처럼 발라지는 그런 느낌이 아니라 힘을 꾹 줘서 눌러야 손에 묻어 나오더라구요. 그냥 민트냄새에 코가 잠시 확 뚫리는 그런 느낌은 있었어요. 그리고.. 아이들에게 쓴 후기.... 저희 24개월이 다되어가는 아기는 바를려고 하지도 않고.. 바르고 재웠는데도.. 똑같습니다. 별 다른게 없어요. 혹시나 코가 막혀서 잠을 못자는 아기는 효과가 조금은 있을 수 있겠네요.. 결론은 저희 아기 둘다.. 효과를 못봤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