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육아 용품리뷰

어린이집 낮잠이불 포몽드 낮잠이불 후기(내돈내산)

by 안녕삐에로 2021. 2. 27.
반응형

어린이집 낮잠이불 포몽드 낮잠이불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일단 포몽드 낮잠이불은 추천드리는데요. 그 이유에 대해서는 지금부터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저희도 아이가 11월부터 어린이집을 보냈습니다. 그러다보니 어린이집 준비물이 필요한데요~ 그 중 어린이집 낮잠이불이 많이 고민되더라구요. 여러가지 메이커,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민을 하다가 결국 어린이집 낮잠이불로 포몽드 낮잠이불을 구매했습니다. 일단 후기가 너무 좋았어요.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 너무 두껍지도, 얇지도 않은 그런 두께감, 양면이 순면과 인견으로 달라서 사계절 내도록 사용할 수 있다는 점 간단히 말아서 보관할 수 있는 점, 기타 등등 어린이집 낮잠이불로 포몽드가 딱이겠더라구요~!

 

 

어린이집 낮잠이불 추천
어린이집 낮잠이불 추천 

 

 

가격도 10만원 이하로 그렇게 부담있는 가격은 아니더라구요. 포몽드 낮잠이불의 택배상자 입니다~! 그렇게 큰 상자는 아니지만 길쭉~한 상자가 왔어요. 배송은 이틀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배송도 이정도면 괜찮았다고 생각합니다~

 

 

 

 

 

 

 

 

 

 

 

저희아기 손이 보이네요~! 안에 포장상태는 꼼꼼해요. 역시 많은 사람들이 어린이집 낮잠이불로 선택한 이유가 이런 사소한거부터 잘 챙겨서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어요. 베개 솜하고 덮는 이불인 블랭킷이 위에 들어있어요. 저는 이번에 사면서 블랭킷이라는 이름을 처음들었네요.

 

참..! 혹시 기저귀 발진이 생겼다면 아래 글 한번 확인해보세요~!

2021/02/26 - [육아/육아 용품리뷰] - 기저귀 발진연고 비판텐

 

기저귀 발진연고 비판텐

기저귀 발진연고 비판텐에 대해 알아볼려고 합니다. 아기를 출산하여 기저귀를 하는 순간 생각해야 되는 발진! 기저귀와 발진은 떼어낼려고 해도 떼어낼 수 없는 관계인데요. 물론 발진이 안생

gamelol.co.kr

 

포몽드 낮잠이불 품질보증서
포몽드 낮잠이불 품질보증서

 

 

그 밑에는 이제 포몽드 낮잠이불과 보증서가 들어있어요.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개월이내 무상수선, 1개월 이후에는 유상수선이라고 합니다. 보증기간 내 무상수리는 사용자 과실으로는 안된다고해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포몽드 낮잠이불 세탁방법
포몽드 낮잠이불 세탁방법
포몽드 낮잠이불 주의사항
포몽드 낮잠이불 주의사항

 

어린이집 낮잠이불 포몽드 낮잠이불의 세탁방법, 주의사항 등등이 나와있어요. 일단 건조기는 무조건 사용금지..! 그리고 장시간 물에 담아두면 안된다고 합니다. 세탁 후 바로 자연건조 하라고 나와있네요. 그리고 뜨거운물도 안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베개솜도 같이 오는데 지퍼를 잠근 후 세탁망에 넣어도 단독 울코스로 세탁해달라고 합니다! 여러가지 복잡하네요.. 알카리성 세재를 사용하시면 안되고.. 꼭 중성세재를 사용해야 된다고 합니다. 더 적을려니 복잡해서.. 설명서를 꼭 읽어주시길 바래요~! 근데 저희는 원래 중성세재 쓰고 건조기 안쓰고..해서 크게 뭐 다른건 없었어요. 큰 세탁기에 중성세재 넣고 그냥 돌리고 바로 자연건조..해서 끝이었거든요.

 

아기젖병세제, 세탁세제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보세요. 저도 이걸로 세탁했습니다.

2021/03/02 - [육아/육아 용품리뷰] - 젖병세제 및 아기 세탁세제 추천

 

젖병세제 및 아기 세탁세제 추천

젖병세제 및 아기 세탁세제 추천을 할려고 합니다. 아기를 키우면서 물론 많은 것을 신경 쓰겠지만 직접적으로 입에 닿는부분인 젖병, 피부에 닿는 옷에 많은 신경을 쓰실 것 입니다. 저도 많은

gamelol.co.kr

 

 

포몽드 낮잠이불 베개솜
포몽드 낮잠이불 베개솜
어린이집 낮잠이불 포몽드
어린이집 낮잠이불 포몽드

 

베개솜이 오는건 열어서 요기 맨밑에 사진에보면 지퍼가 있어요. 여기에 넣어주시면 끝..! 생각보다 큰 사이즈는 아니구 딱 애들이 1인용으로 사용하는 사이즈네요. 그리고 블랭켓인가.. 그건 생각보다 좀 얇은편인데 어린이집이 절대 춥지 않아요.. 애들이 있는 곳이라서 항상 따뜻하게 있어요. 저희도 이불때문에 애가 자면서 추운게 아닐까 걱정을 했는데 적응기간때 몇 일 가보고 선택했어요. 어린이집 낮잠이불은 아마 많이 고민을 할 것 같은데 제일 좋은건 어린이집 선생님께 물어보는거에요. 왜냐면 어린이집마다 환경이 다 틀리기 때문에 거기에 맞춰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괜히 두번 돈 쓸 필요가 없으니깐요..! 이상으로 어린이집 낮잠이불 포몽드 낮잠이불 후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