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포항 송도 바닷가 산책로

by 안녕삐에로 2018. 8.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 입니다.

어제 우리 강아지 별이와 밤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포항 송도 바닷가와 공원?같은게 있더라구요~!





산책나와서 신난 우리 별이~! 정신 없이 걷고 있습니다~!

너무 더워서 산책을 못시켜서 미안해 ㅎㅎ






저기 멀리 포스코 야경이 보이네요 ㅎㅎ

포스코 야경이 참 예쁩니다~!! 색깔이 변해요 ㅎㅎ





작은 수로가 있는데 애들이 발 담그기 좋아요~!

날이 너무 더워서 많은 분들이 나와서 돗자리 깔고 계십니다.




이런식으로 산책로 끝까지 작은 수로가 이어져 있습니다.

길도 잘 포장되어 있어서 산책하기 좋습니다.











이렇게 조명으로 곳곳 예쁘고 꾸며놔서 연인끼리 가족끼리 얘기하면서

걸으시는 분도 있으시고 자리깔고 야식 드시는 분도 있네요 ㅎㅎ













이렇게 여러가지 동상도 있고 잘 꾸며져 있습니다~

초저녁이나 한밤 산책하고 싶으면 포항 송도로 산책 나오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산책로 끝에는 분수대가 작게 있는데요~ 불빛 색도 변하고 참 예쁘네요~!

나중에 또 와야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