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REVIEW

바른밀크씨슬 구매 및 복용후기(내돈내산)

by 안녕삐에로 2021. 2. 23.
반응형

바른밀크씨슬을 구매 및 복용후기를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몸이 너무 안좋았어요. 맨날 피로함과 무력함과 싸우는중 인터넷에 나오는 밀크씨슬. 간이 안좋을때 복용하는거라고 하더라구요. 혹시 내가 피곤한게.. 간때문인가?? 우루사가 떠오르네요. 저는 술을 잘 안먹는편이에요. 근데 교대근무하면서 먹었던 야식.. 야간하고 오면 밥먹고 바로자고.. 기타 등등 안좋은 것 을 골라서 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간건강을 한번 챙겨보자..! 라는 생각에 인터넷 후기도 괜찮은 바른밀크씨슬을 구매했습니다. 

 

바른밀크씨슬
바른밀크씨슬 구입.

 

바른밀크씨슬

요즘 사람들이 건강을 많이 중요하게 여기고 건강해지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어요. 그 중 하나는 바로 영양보조제 섭취하는 것인데 사람들이 많이 섭취하는게 바로 이 밀크씨슬입니다. 인터넷에서 세달치를 주문했어요. 그러니까 위에 사진처럼 왔어요. 한통에 한달입니다.

 

 

 

 

 

 

 

 

바른밀크씨슬 섭취방법
바른밀크씨슬 섭취방법

 

 

바른밀크씨슬은 크게 다른건 없어요. 일반적인 영양제랑 비슷하게 포장되어 왔어요. 밀크씨슬추출물, 나이아신, 엽산, 비타민 등등 여러가지 영양소가 많이 들어있네요. 하루에 한번 물과함께 마시면 된다고해요. 다른 약과 동일하게 알레르기 현상이나 기타등등이 있으면 섭취를 중단해주시기 바랍니다. 

 

 

 

 

 

 

 

 

바른밀크씨슬 크기
바른밀크씨슬크기

 

 

바른밀크씨슬의 크기는 작은편은 아니에요. 그래도 저는 목걸림없이 잘 넘어가더라구요. 근데 먹을때 약간.. 역한? 그런맛이 나기도 했어요. 혹시나 구매하실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래요. 그래도 건강을 위해 꼭 챙겨먹어야겠어요.

 

 

바른밀크씨슬 사용설명서

 

바른밀크씨슬의 영양, 기능정보와 기타 주의사항이 들어 있어요. 이건 그냥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제가 두달정도? 복용을 했는데 크게 달라진점은.. 못찾겠어요. 실질적으로 피 검사를 해서 간수치 이런걸 안보면 딱히 체감은 안되는 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바른밀크씨슬의 구매 및 복용후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