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REVIEW

세탁기 냄새날때는? 공백 0100 세탁조 클리너

by 안녕삐에로 2020. 10.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세탁조 클리너에 대해 리뷰를 할게요. 세탁조 클리너를 많이 써본건 아니지만 다이소에서 파는 제품 몇개도 사용해봤고 이번에 공백 세탁조 클리너도 사용을 해봤습니다. 두개를 비교를 해보자면.. 저는 별로 차이를 못 느꼇어요. 떠있는 부유물도 비슷했고.. 물론 세탁기의 상태에 따라서 틀리겠지만..! 일단 제가 써볼때는 그랬어요 ..! 그냥 참고 정도만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공백 0100 세탁조 클리너

 

 

공백 세탁조 클리너 입니다. 한동안 SNS와 뭐 여러가지등에 엄청 광고를 했었죠. 관련해서 유튜브 동영상도 있구요~!

솔직히 말씀드려서 좀 오래전에 구매한거라.. 가격이랑 생각이 안나네요. 만원 밑으로 구입을 한거 같은데 인터넷으로 찾아보시면 될 것 같아요. 요즘 빨래에 냄새도 나고 그.. 찌꺼기? 같은거도 묻어나오고.. 그래서 세탁조를 청소를 해야 될 것 같더라구요. 근데 사람불러서 하자니.. 비용도 부담되고 그래서 세탁조 클리너를 한번 사용해볼려고 구입을 했습니다.

 

 

공백 0100 세탁조 클리너 사용법

 

 

 

공백 0100 세탁조 클리너 사용법에 대해 나와있어요.  세탁조 후면의 숨은 때까지 깔끔하게 제거한다는 자연유래 서젱제이고.. EM효소로 더욱 깨끗하게 관라하라고 나와 있네요. 사용량은 15~20kg에 1포 150g을 사용하고 10~15kg 는 100~150g, 5~10kg 의 세탁기는 50~100g을 사용하라고 나와 있습니다. 권장 코스와 온도 시간 등등 나와 있네요. 자세한건 읽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0100 공백 세탁조 클리너

 

 

클리너는 이렇게 생겼어요. 가루형태의 분말? 이라고 해야될까요?? 그게 들어 있구요. 한상자에 4포?가 들어가있네요. 클리너 뒤에도 이렇게 사용법이 적혀있으니 자세히 보고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제 공백 0100 세탁조 클리너를 사용해볼까요???

 

 

0100 공백 세탁조 클리너 사용중
공백 세탁조 클리너 사용모습

 

 

 

어려운 방법은 없어요. 불림코스가 있는 세탁기와 없는 세탁기로 구분을 해야되는데 그런거 무시하고 일단 뜨거운물을 받아요. 그래서 정지시켜놓고 공백 0100 세탁조 클리너를 넣습니다. 그러고 한시간? 정도 기다리고 세탁기를 돌리면 됩니다. 그리고 헹굼 탈수를 하시면 되요. 세탁기에 이런 코스가 나와있으면 그걸 선택하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근데 의외로 귀차니즘이..ㅎㅎ

 

 

 

 

 

 

 

공백 0100 세탁조 클리너 사용중

 

 

세탁기 안에 붕붕 떠다니는게 보이시나요?? 찌꺼기 같은게 떠다니더라구요. 요게 맨날 빨래를 하다보면.. 옷에묻어나오고 해요. 땔려고 하면 음.. 바스라지면서 묻는다고 해야되나.. 하이튼 그렇습니다..! 물론 세탁조를 따로 청소한적은 없지만.. 이게 그.. 뽑아쓰는 세제?? 물에 녹는거 있잖아요.. 그거 쓰고 난 다음에 세탁기안에 먼지가 엄청 늘었어요. 저는 비추 드립니다.... 

 

 

공백 0100 세탁조 클리너 사용 후 

 

0100 세탁조 클리너 사용 후 모습입니다. 세탁조에 엄청 더러운게 많이 묻어있어요. 어우.. 이게 빨래에 묻어 있다고 생각하니.. 그냥 돌릴때는 이렇게 나오진 않아요. 세탁조 클리너가 어느정도 ? 찌꺼기를 녹여서 나오게 하는거 같아요. 근데 제가 물을 빼낼때 나오는지는 확인을 못했어요. 근데.. 이러고 이걸 다 닦아내고 다시 세탁기를 헹굼 탈수를 돌리면 또 나와요. 찝찝해서 한 4번이상 그렇게 돌렸던거 같아요. 다이소의 세탁조 클리너도 요렇게 나오는게 있었는데.. 확실히 공백 세탁조 클리너가 더 좋다? 라고 하기에는 비교할 수 있는게 없어서 크게 말을 못하겠어요. 근데 이튼저튼..! 청소가 되는건 확실한거 같아요. 깨끗이 되는지는... 안뜯어보는 이상 모르겠죠 ㅠㅠ 일단 하고 나면 한동안은 묻어나오는거도 없고 불쾌한 냄새도 좀 사라지는 것 같아요. 결론..! 안하는거 보다 하는게 좋다!! 입니다. 이상으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