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REVIEW

내돈내산 무선충전기 구입.

by 안녕삐에로 2020. 10.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요즘 유튜브로 인해 사람들이 사람을 믿지못하는.. 그런상황이 발생하고 있네요. 너무 안타깝습니다. 얼마전 저의 포스팅중 lg듀얼정수기 포스팅이 있는데 다음에 홈 앤 쿠킹이라는 곳에 글이 올라갔는데.. 그걸로 인해 사람들이 블로그로 엄청 많이 들어왔어요. 근데 댓글로 하시는말씀이.. 전부 광고다.. 라고 하시더라구요. 직접 lg매장까지 찾아가서 계약서 쓰고 설치한거를 올렸는데.. 마음이 좀 그렇더라구요. 티스토리에도 물론 돈을 받고 게시글을 적는 그런 광고가 있겠지만 광고라고 다들 표기하잖아요?? 작게나마.. 네이버도 마찬가지구요..! 근데 저는 아직 블로그가 큰편도 아니고.. 그런 광고가 없어요. 제가 쓴 리뷰글이나 모든게 다 제돈주고 다 제가 산건데 안믿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지금까지는 어쩔 수 없지만 앞으로는 뭐 다른 인증이라도 생각을 해봐야 될 것 같아요. 아쉽게도 이번에 구입한 무선충전기와 차량용은 없다는거.. 앞으로 사면 다 인증을 올리겠습니다. 그럼 무선충전기 포스팅 시작할게요!!

 

 

알로 코리아 무선충전기

 

무선충전기를 두개를 삿어요. 리뷰는 따로 할건데 차량용말고 일반용 무선충전기 먼저 리뷰할게요..! 일단 두개 같이 박스에 꼼꼼히 포장되어왔어요. 포장상태는 아주 양호..! 혹시 몰라도 고속충전용 어댑터도 하나 더 구매했습니다.

알로 무선충전기

 

 

일반적으로는 요렇게 생겼어요. 제조년도 2020년 9월..! 15w 고속 무선충전기 가능하다고해요~! 생긴거는 예쁘게 생겼죠?? 저도 디자인보고 마음에 들어서 구입을 했어요. 가격도 11900원으로 크게 부담되는 가격은 아니더라구요. 제가 무선충전기를 구입한 이유는.. 제 아이폰이 충전잭을 꼽았을때 충전이 잘 안되요. 헐거워져서 그런가 싶기도해요. 그냥 툭 건들면 충전잭이 빠지는 그런현상이 있어요. 잭을 뺏다 꼽았다 하다가 짜증나서.. 무선충전기를 구입을 했습니다. 

 

 

 

알로 무선충전기 구성품

 

 

알로 무선충전기의 구성품입니다. 충전케이블은 있는데 충전어댑터는 없어요. 고속충전이 되는 어댑터가 있어야지만 고속충전이 가능하다고해요..! 요즘 배터리 용량이 커서 고속충전을 안하면 느려서 좀 그래요. 디자인은 화이트로 아주 예쁘네요. 세워서 충전도 가능하고 눕혀서 충전도 가능합니다.

 

 

 

 

 

알로 무선충전기 사용설명서 및 주의사항

 

 

설명서 및 주의사항이 적혀 있어요. 제조국은 역시 메이디인 차이나.. 요즘 중국에서 안만드는게 없네요.. 사용 설명서는 보시면 다 아실꺼 같아요. 주의사항에는 알로코리아에서 나오는 정품 어댑터를 사용하라고 하네요. 저도 쓰다가.. 그냥 일반으로 바꿨는데 다시 바꿔야 될 것 같습니다..

 

 

알로코리아 정품 어댑터

 

 

같이 구입한 정품어댑터입니다. 참.. 앞에 말씀 못드렸는데 어댑터랑 같이 세트로 된걸 구입했어요. 그래서 3900원이 더해져서 15800원이네요..! 

 

 

 

 

 

갤럭시 노트 10 무선충전중

 

 

충전을 시키면 밑에 초록색? 이 들어와요. 살짝 켜졌다 꺼졌다해요. 만약에 충전이 안되는 경우에는 좀 많이 빠르게 깜밖깜밖합니다..! 일단은 만족..! 무선충전기가 안좋은건 충전을 시켜놓고 만지기는 어렵다는게 있네요. 그러나 거치가 되니까 동영상 켜놓고 거치시켜도 봐도되요. 사무직들은 유용하게 쓰실 것 같아요. 책상옆에 두시고 업무보기전에 거치시켜놓고 업무보시고~! 이튼저튼 고속 충전도 잘되고 만족스런 무선충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