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더릭스 마약매트릭스 구입.

by 안녕삐에로 2020. 4.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아기가 태어나면서 아기 놀이매트에 1년정도 같이 자고 일어나고 생활하고 있는데요.. 허리가 너무 아프고 어께랑 목도 아프고.. 그래서 더릭스 마약매트릭스를 구입했습니다. 원래 허리아픈사람은 딱딱한 바닥에서 자는게 맞다고 하던데 저는 안맞더라구요.. 제가 비정상인가요?? ㅎ

 

 

더릭스 마약매트릭스

 

 

저는 기대를 좀 많이 하고 있었는데 포장에서 굉장히 실망을 했습니다.. 다른 메이커도 이렇게 포장을 해서 택배를 보내나요?.. 보이시는데 찢어져있어요. 다행히 안에 제품은 문제가 없었지만.. 처음 문을 받을때부터 별로 기분이 좋지는 않았습니다.. 일단 주문은 퀸사이즈로 두께는 12cm, 방수매트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포장에 좀 더 신경써주세요..!

 

 

더릭스 마약매트릭스 포장상태

 

 

보시는바와 같이 이렇게 포장이..찢어져있어요. 얇은 비닐인데 배송중에 찢어질 가능성이 엄청 높아보이더라구요....

 

 

 

 

마약매트릭스 포장지 뜯은 후

 

 

포장지를 뜯으니 이렇게 되어 있어요. 매트릭스와 방수커버가 같이 들어있습니다.  비닐까지 뜯으니 말아서 보관할 수 있는 끈같은거도 들어있습니다. 살짝 화학?? 냄새가 나긴하네요.. 근데 그렇게 심한편은 아니에요.  12cm로 제일 두꺼운거로 시켰는데 .. 물론 사람마다 기준이 다르겠지만 그렇게 두툼하진 않습니다. 그래도 바닥이 느껴질정도는 아니네요..!

 

 

 

더릭스 마약매트릭스 부분

 

 

마약매트릭스 커버를 벗겨보았습니다..! 방수커버를 덮어야되서 원래 벗겨야되요~! 안에 매트릭스는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이게 인체공학적으로 만들어졌다고 하는데 어디가 머리인지 모르겠네요. 매트릭스 촉감은 나쁘지 않아요. 이불 안깔고 그냥 누워서 잘 정도..! 근데 접혀있다보니 꽉 펴져있는 그런느낌은 없습니다. 사용하다보니까 펴져요..!

 

 

방수매트

 

 

방수매트에 요렇게 검정색으로 ... 싸게 삿는데 여러가지로 에러가 있네요. 실제로 방수매트를 착용하다 찢어지는 경우도 발생했습니다.. 약해요.. 힘 조금만 줘도 찢어지네요.. 매트자체는 푹신하고 괜찮은데 여러가지 부분에서 좀 실망을했네요.. 구입하기전에 참고바랍니다..! 그래도 사용감은 괜찮다는 점..! 자고일어나면 항상 허리가 아팟는데 매트에서 자니까 조금은 덜하네요~! 이걸로 마약매트릭스 후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