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다이어트학교 실리콘 손목보호대 구입.

by 안녕삐에로 2020. 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손목보호대를 포스팅할려고 합니다. 와이프가.. 출산 후 계속 손목이 아프다고 합니다. 양쪽다.. 찜질하는 거 사줬더니 쓰지도 않고 저주파 안마기 사줘도 안쓰고.. 애기 보는데 쓰기가 힘들다고 하면서..

그래서 아대같은거 하라니까 아기를 볼때 착용했다가 벗었다가를 반복을 해야되서 잘 안쓰게될 것 같다고 합니다. 애기에 긁힐까봐 그렇다네요..! 그러다가 찾은 다이어트학교 제품인 실로콘 손목보호대..! 바로 구입을 했습니다. 

 

 

 

다이어트학교 손목보호대

 

 

비닐봉지? 옷 택배로 받을때 받는 그런 비닐에 포장되어서 왔습니다. 뽁뽁이가 많이 들어가 있어 상자가 구겨지거나 그런건 전혀 없었습니다. 사은품으로 튜빙밴드??를 받았어요..! 사은품으로는 스트롱아대와 튜빙밴드 둘중에 하나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쇼핑에서 구매를 하였구요..! 가격은 19500원 입니다. 다른 아대와 비슷한 가격인거 같아요. 이때까지 몇개나 삿는데.. 이번은 잘 쓰겠지 하면서 믿고 또 구입을 합니다..ㅎㅎ

 

 

 

다이어트 학교 튜빙밴드

 

튜빙밴드인데요~! 어디에 고정시켜서 손목운동을 하는데 좋다고 하더라구요..! 아대보다는 이게 더 쓰일 것 같아서 이걸로 했는데.. 와이프가 안할 것 같은느낌이 듭니다..ㅎㅎ 이튼저튼 탄력은 괜찮더라구요~! 길이는 생각보다 많이 길었어요..! 근데 요기 제품이 하얀색 가루? 같은게 묻어나오네요..

 

 

 

 

 

다이어트 학교 손목보호대 상자

 

 

손목이 피로한 직장인들, 잦은 설거지와 육아로 손목이 아프신 주부님들, 손목을 많이 쓰는 운동으로 힘드신 분들이 사용하면 좋다고 합니다. 사용상 주의사항이 있네요..! 

1. 본 제품은 의료기기가 아닙니다. 질병의 치료용으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2. 실리콘 재질로 찢어질 수 있으니 날카로운 곳에 닿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3. 사용 시 이상 혹은 통증을 느낄 시 즉시 사용을 중단하고 전문의와 상담하세요.

4. 혈액순환 장애가 있는 분은 의사와 상담 후에 사용하셔야 합니다.

5. 처음 사용 시 약 1~2시간 사용 후 이상 증세가 없을 시 사용시간을 조금씩 늘려가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저희가 대충 다 아는 내용입니다. 그냥 문제가 생기면 의사와 상담을 하라고하네요..ㅎㅎ 

 

 

다이어트 학교 실리콘 손목보호대 모습.

 

 

이렇게 하나씩 포장되어서 옵니다. 생각보다 작은느낌? 이 들어요. 손이 크신분들은 좀 많이 빡빡하다? 라는 느낌이 들 정도네요. 이건 실리콘이라 사이즈 조절이 안되는거라.. 손이 많이큰분들은 참고하셔야 될 것 같아요. 여자들은 사용하기 지장없어 보입니다.. 저기 하얀색 가루 보이시나요??

 

 

 

 

 

실리콘 손목보호대 하얀가루

 

 

양쪽다 보여드리고 확대해서 사진을 찍었는데요~! 요렇게 하얀가루가 묻어있는데 이게 무엇인지 모르겠네요. 원래 묻어있어야 되는건지.. 아님 여기에 대해서 케이스에 설명이라도 있었으면 참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일단 저는 받자말자 물로 세척을 했습니다. 뭔지 모르니 찝찝해서요..ㅎㅎ

 

 

다이어트학교 실리콘 손목보호대 착용

 

 

착용샷입니다. 제가 남자치고는 손이 보통..? 입니다. 착용하는데 실리콘이라 그런지 살짝 시간이 걸리네요~! 양쪽다 땡기면서 넣어야되서..일단 착용은 일반 손목보호대, 아대에 비해 조금 힘들구요..! 착용했을때 땡겨주는 느낌이 확 들지는 않은 것 같아요. 그래도 손목과 엄지손가락을 지지해준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느낌은 쏘쏘..! 괜찮았어요. 계속 사용해봐야 장단점이 더 확실하게 나올 것 같은데 저도 그렇고 와이프도 써본결과 괜찮다고 느껴지네요. 착용이 좀 애매하지만 계속 착용했다 벗었다를 반복을 안해도 되서 편한 것 같아요..! 다이어트학교의 실로콘 손목보호대..! 첫인상은 좋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