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브이텍 걸음마보조기 구입.

by 안녕삐에로 2019. 1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저희 아기 시후가 벌써 8개월을 넘어 9개월을 자나가고 있습니다. 시간이 참 빨리가는데요~! 심심해서 태어날때, 신생아때 모습부터 찍은 사진을 순서대로 보니까 엄청 많이 컷더라구요~! 이제 앉는거보다 일어서있는걸 좋아하는데 아직 혼자서 일어서지도 못해요. 근데 안일으켜주면 땡깡을..ㅎㅎ 이쯤되면 걸음마보조기를 구입해서 걸음마 연습을 시킨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브이텍 걸음마 보조기를 구입했습니다.

브이텍 걸음마 보조기

 

브이텍 걸음마 보조기 구입.
브이텍 걸음마보조기 상자
브이텍 걸음마 보조기
브이텍 걸음마 학습기

 

 

브이텍 걸음마보조기, 학습기 입니다. 가격은 5만원대 후반. 쇼핑몰마다 가격차이가 나더라구요~ 네이버나 다나와등에서 검색을 해보시고 제일 싼 쇼핑몰에서 사시는걸 추천합니다. 저는 쿠팡에서 주문했습니다. 역시 배송은 ..토요일날 밤에 주문했는데 월요일에 도착했습니다. 포장상태는 안흔들리게 꼼꼼하게 해주셨구요..! 포장상태 등 대만족입니다.

걸음마 보조기는 운동능력, 언어발달, 감각발달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브이텍 걸음마보조기 사용설명서
브이텍 걸음마 보조기 유지 및 보관법, AS안내
브이텍 걸음마 보조기 노래목록

 

브이텍 걸음마 보조기 노래목록입니다.

 

1. Old MacDonaid Had a Farm

2. The Glow Worm

3. Pop! Goes tne Weasel

4. Oh Susanna

5. Mary Had a Little Lamb

6. Hey Diddle Diddle

7. Turkey In the Steaw

8. Polly Wolly Doodie

9. Alouette

10. Home on the Range

11. B-I-N-G-O

 

 

 

브이텍 걸음마 학습기 제품소개.
브이텍 걸음마 보조기 구성품 사용법, 건전기 교환법
브이텍 걸음마 보조기 조립방법

 

브이텍 걸음마 보조기 제품 특징

 

브이텍 걸음마 보조기 구성품

 

 

상자를 여니까 구성품이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본체가 있고 패널도 있고~ 손잡이와 바퀴가 달린 다리가 있네요. 이제 조립을 해야되는데.. 저는 설명서를 읽지도 않고 바로 조립을 시도했습니다. 그리고 실수를 했구요.. 그래서 다시 분해후 재조립을 했습니다.

 

 

 

 

브이텍 걸음마 보조기 조립실수

 

 

제가 설명서도 안보고 조립을 하다 실수한 모습입니다. 젤 처음에 다리를 끼우고 손잡이를 끼워야되는 구조입니다.. 그냥 바로 손잡이를 꼽고 다리를 넣을려는데 안들어가더라구요. 고정부가 스프링 형식? 으로 되어 있어서 조금씩 넣고 꾹눌러야 됩니다. 자세한 조립법은 다음 그림을 보고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브이텍 걸음마 보조기 조립
브이텍 걸음마학습기 조립

 

 

이렇게 다리를 먼저 넣고 홈을 맞춘다음에 손잡이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간단한 조립을 실수했네요. 하긴 보고 한게 아니라 마구잡이를 한거라.. 다시 뺴고 있으니까 와이프가 비웃네요~! 하하.. 머쓱하네요 ㅋ 이튼저튼 이렇게 다리먼저 넣고 조립을 하시면 됩니다..!!

 

 

브이텍 걸음마학습기

 

 

다리를 넣고 손잡이를 넣으면 이런모양이 완성 됩니다. 이것만 하시고나서 노래나오는 패널은 나중에 붙이셔도 되구요~그냥 패널만 따로 계속 쓰셔도 상관없습니다. 저희는 그냥 일단 붙여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패널은 탈부착이 간단해서 그냥 아무나 할 수 있습니다.

 

 

 

시후가 장난감 가지고 노는모습.

 

다 조립된 모습과 걸음마보조기를 가지고 걸음마 연습하는 모습입니다. 일어서 있는데 아직 많이 불안해요. 혹시나 다칠까봐 뒤에서 잡아주면서 같이 걸어가는데~ 너무 귀엽습니다. 맨날 가지고 놀던 장난감이 아니라 새 장난감이라서 그런지 호감도도 높네요..! 

 

브이텍 걸음마보조기 바퀴고정

 

 

바퀴를 잘 보시면 1 l 2번 이렇게 적혀져 있는게 보이시죠? 돌릴수 있습니다. 걸음마 용도로 안쓰시면 돌려서 고정시켜 놓으면 바퀴가 안굴러가요..! 쓰실때는 다시 돌려서 바퀴를 돌아가게 하시면 되구요~ 바퀴가 안돌아가면 어느정도 고정이되어 걸음마보조기가 뒤로 밀리는일은 잘 없네요. 잘 가지고 놀아서 언능 걸어다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